기사 메일전송
달서구, 달서TV에서 장기자랑 영상 콘테스트 개최 -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박창남 대구취재본부
  • 기사등록 2022-04-25 10:22:02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박창남기자 = 달서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숨겨왔던 끼와 흥을 뽐낼 수 있는「2022 모이樂 즐기樂 펼치樂」랜선 장기자랑을 4월 25일부터 5월 22일까지 연다.


▲ 2022 랜선 장기자랑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2 모이樂 즐기樂 펼치樂」랜선 장기자랑은 평소 고마운 분들에게 표현하지 못한 마음도 전하면서 가족, 친구 등이 함께 즐겁게 끼와 재능을 펼치는 영상 콘테스트이다.


어버이날(5.8), 스승의날(5.15) 등을 맞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조)부모님, 은사, 배우자나 연인, 동료, 이웃, 친구를 비롯해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수고하는 분들에게 ‘고마움,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주제로 하여 끼·흥을 펼치는 장기자랑(노래, 춤, 개그, 마술, 연극 등)을 촬영한 3분 이내 영상을 공모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했던 (조)부모님, 친구 등과 모여 서로의 안부를 확인하고 다양한 재능을 함께 펼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에 개성과 창의력이 넘치는 영상이 많이 공모될 것으로 기대된다.


달서구는 2020년 2월 공식 유튜브 채널 ‘달서TV’를 개설하고, 친근하고 기발한 콘텐츠로 구민과 유튜브 등 SNS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2021년부터 영상소식지 「You⁺희망달서」를 제작하고 있으며, 가정의 달 5월에는「모이樂 즐기樂 펼치樂」랜선 장기자랑을 개최하여 많은 호응을 받았다.


달서구 관계자는 "5월을 맞이하여 지역행사와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어린이 날 등 많은 행사를 준비 기획하고 있어며, 달서구민들과 함께 즐겁고 유익한 행사를 준비하겠다. "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34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