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반도체·전자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연결 및 센서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TE)에서 여덟 번째로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2021년 기록한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성장, 고객 성장 및 사업 계획 성과를 바탕으로 유통 부문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이 상을 여덟 번째로 수상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며 “전 세계 모든 마우저 직원들의 노고와 성과를 인정해 준 TE에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어 “TE는 업계 선도 기업이자 귀중한 글로벌 제조사 파트너다. 양 사가 함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이와 같은 성공을 함께 이루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TE 커넥티비티의 태미 스타인(Tammy Stine) 글로벌 어카운트 매니저는 “올해의 유통기업 상을 여덟 차례나 마우저에 수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2021년은 세계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따른 해였지만, 마우저는 TE와 함께 높은 성과를 이루며 양 사의 비즈니스 파트너십이 얼마나 강한 시너지 효과를 발산하는 지를 보여줬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마우저와 공동으로 달성한 매출 및 고객 성장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마우저는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TE의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상을 수상했다. 또한 2018년에 마우저는 APAC, 일본 및 EMEA 지역에서 TE에서 고객 확장상을 받았으며, 미주 지역 애플리케이션 도구 및 데이터 사업부와 TE 장치 사업부에서 올해의 유통기업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마우저는 자동차, 산업, 혹독한 환경, 데이터 통신, 소비자 기기, 항공우주 및 방위를 포함한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TE 제품을 보유 중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제공하는 최신 TE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샤이니 키, ‘주사이모’ 불법 진료, 집에서 몇 차례 진료 받은 사실 인정 후 사과
그룹 샤이니 키가 개그우먼 박나래에게 불법 의료 서비스를 한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은 사실을 인정하고 공식 사과했다.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키가 병원 방문이 어려운 상황에서 ‘주사이모’ 이 모 씨에게 집에서 몇 차례 진료를 받았다고 밝혔다.키는 지인의 추천으로 이 씨를 알게 되었으며, 이 씨가 의사가 아니라.
청년 삶의 질 보고서, 사회 불신·번아웃 경험 늘어
청년층 사이에서 사회를 부정적으로 보는 인식이 뚜렷하게 나타났다.최근 정부가 발표한 ‘청년 삶의 질’ 보고서에 따르면, 10명 중 3명이 진로 불안과 업무 스트레스로 번아웃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청년들은 자신의 미래 실현 가능성에 대해 부정적이며, 사회에 대한 신뢰도도 낮았다. 20대 이하의 절반가량이 ‘우리 사회를 ...
AI 전환 시대, 중소기업·저숙련 직종 지원 필요성 제기
인공지능(AI) 전환으로 노동시장이 급변할 가능성이 커 중소기업과 저숙련 직종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다는 제언이 나왔다.고용노동부가 17일 개최한 ‘AI 산업전환과 일자리’ 포럼 최종보고회에서 전문가들은 디지털·AI 역량 중심 직업훈련 강화와 AI 고위험 계층 전환 지원을 강조했다.특히 중소기업과 서비스업, 저숙련 직종에..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올해 바뀐 공제 혜택 미리 챙기자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면서 올해 달라진 공제 혜택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올해부터 자녀세액공제는 1명 25만 원, 2명 55만 원, 3명 95만 원으로 지난해보다 10만 원씩 증가했다.육아를 위해 퇴직 후 올해 3월 14일 이후 중소기업에 재취업한 남성 근로자는 3년간 소득세 70%를 감면받을 수 있다.9세 미만 아동이 발달재활서비스를 받을 경우 이용 ...
트럼프 최측근, ‘알코올 중독자 성격’ 공개 비판…파장 확산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최측근인 수지 와일스 백악관 비서실장이 트럼프 대통령을 알코올 중독자 성격을 가진 인물로 신랄하게 비판했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다.와일스 비서실장은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은 없다는 식으로 행동하며, 알코올 중독자의 성격이 술을 마실 때 과장된다고 설명했다.파문이 확산하자 트럼프 대통령.
중국 베이징 북한 음식점 종업원, 지난달 일제히 귀국
중국 베이징 일부 북한 음식점에서 근무하던 북한 출신 여성 종업원들이 지난달 하순 이후 일제히 귀국했다고 교도통신이 17일 보도했다.한 음식점에서는 여러 종업원이 같은 날 동시에 귀국해 직원 구성에 큰 변화가 나타났다. 중국 측 음식점 담당자는 종업원 귀국 여부와 관련해 “상황을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일부 외교 ...
마음이 편안하고 기억이 건강한 도시, 울산 남구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가 ‘마음부터 기억까지’ 주민의 삶 전체를 지키는 통합 건강관리체계를 구축하며 지역 보건정책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 남구보건소에서 위탁·운영 중인 정신건강복지센터는 1998년 개소 이래 현장 중심·참여 중심·체감형 프로그램을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