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일동후디스 제공일동후디스가 사회공헌활동 ‘Not Alone’의 일환으로 강원도민 프로축구단 강원FC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일동후디스와 강원FC는 상호 간의 시너지 창출 및 동반 성장을 약속하는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 역시 일동후디스는 강원FC와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며, 유소년 스포츠 발전과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한다는 포부다.
이번 협약 연장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강원FC 프로 및 유소년(U15, U18) 선수단, 강원도 내 여자 축구부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고강도 운동을 지속하는 선수들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팩 형태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선수들의 근력 유지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고, 특히 유소년 및 여자 축구부를 후원함으로써 미래 스포츠 주역들이 균등한 성장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힘을 보탠다는 방침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강원FC와 협력을 이어가게 되어 뜻깊다”며, “프로부터 유소년, 여자 선수들의 기량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원FC 이영표 대표이사는 “2년 연속 후원을 결정해 주신 일동후디스에 감사드리며, 이에 힘입어 더 튼튼한 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강원FC 선수단 뿐만 아니라 유소년 팀, 여자 축구부에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올해의 사회공헌 활동 컨셉으로 ‘Not Alone’을 정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는 사회의 모든 이들이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평생 건강을 지켜주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강원도에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생산 공장을 운영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꾸준히 기여해왔으며, 이번 협약 연장을 통해 강원 지역과의 상생을 강화할 계획이다.
양천구,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재인증 획득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지난 10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로부터 ‘아동친화도시’ 재인증을 획득하며, 아동이 살기좋은 도시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됐다.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는 유엔아동권리협약(UNCRC)을 기반으로, 아동의 권리가 존중되고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정책과 환경을 조성한 도시에 부여.
강서구, ‘2025 토마토 대한민국 좋은법·좋은정책 대상’에서 좋은정책 대상 수상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2025 토마토 대한민국 좋은법·좋은정책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좋은정책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전국 최초로 전세사기 피해자 전수 실태조사를 실시하고, 이를 토대로 피해자 지원 조례 제정과 실질적 재정 지원, 나아가 중앙정부 특별법 개정까지 이끌어낸 점이 높이 평가된 ...
선암동, 복지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업무협약 체결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선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봉현)와 선암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광수), 한국소방공사(주)(대표 엄한용)은 15일 선암동행정복지센터에서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생활 여건이 열악한 가구마다 필요한 지원이 다르다는 점을...
남구도시관리공단,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 접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은 2026년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을 12월 27일 오후 5시까지 접수한다. 이번 단체감면은 지역 주민의 건전한 여가 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생활체육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감면 대상 시설은 △문수국제양궁장 내 축구...
울주군의회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과 박기홍 대표의원을 비롯한 소속의원, 그리고 용역사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는 16일 의사당 1층 세미나실에서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연구회 소속 의원(대표의원 박기홍, 간사 노미경, 이상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