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25, 정찬성 선수의 ‘코리안 좀비 캐릭터’ 활용한 에너지 음료 2종 출시
  • 박영숙
  • 등록 2022-03-30 14:06:08

기사수정
  • - “방문고객들과 전 국민이 함께 정찬성 선수의 승리 응원하는 기회되길”



▲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격투기 인기 선수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챔피언 결승전 승리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컬래버레이션 음료 상품 출시로 정찬성 선수에 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GS25는 정찬성 선수 공식 후원사다. GS25는 2월 AOMG (에이오엠지 : 정찬성 소속사)와 정찬성 선수가 빅매치 준비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정찬성 선수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고, 적극적인 응원과 전 국민적 관심 확대를 위해 정찬성 선수의 ‘결코 쓰러지지 않는 좀비’의 이미지를 살린 에너지 음료를 선보이게 된 것이다.


GS25는 30일 코리안 좀비 캐릭터를 활용한 ‘유어스)코리안좀비에너지드링크’, ‘유어스)코리안좀비에너지드링크로우’를 선보인다. 다양한 비타민 및 아미노산이 함유된 음료에 피로 해소와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BCAA (분지사슬아미노산)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코리안좀비에너지드링크로우’는 당을 제거한 저칼로리 상품으로, 가격은 각 2000원이며 출시 기념으로 1+1행사를 진행한다.


정찬성 선수의 챔피언 도전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 상승을 위해 3월 29일부터 한정판 코리안 좀비 주먹밥과 버거를 추가 운영한다. 도시락 상품에는 챔피언전 홍보 스티커를 부착해 시합까지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4월 한 달 동안 정찬성 선수와 컬래버 상품 4종을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하면 ‘더팝’ 앱을 통해 정찬성 선수 공식 티셔츠 등 경품을 랜덤으로 100% 증정한다. 앞으로 GS25는 AOMG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차별화 상품 개발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GS25는 4월 한 달 동안 ‘GS25에서 나만의 Hero를 찾아라’ 행사 슬로건으로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파워풀 대고객 행사’로 4월 1일부터 10일까지 기온 상승기에 매출이 높은 인기 음료와 식품류 50여 종에 대해 1+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4월 한 달간은 하겐다즈 파인트 전 상품 4개 3만원, 커피음료 조지아크래프트 470mL 4종 1+1, 맥주 번들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한다.


파워풀 페이 행사는 한 달간 GS PAY로 결제 시 아이스 컵 2종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와인 750ML 전 상품 결제 시 GS&POINT로 30% 페이백을 진행한다.


권민균 GS25 음료 MD는 “GS25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격투기 선수 정찬성 선수를 응원하고, 협업을 통해 음료를 출시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GS25를 방문하는 고객들과 전 국민이 함께 정찬성 선수의 승리를 응원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단양예총회장, 주차 차량 들이받고 도주…4일 만에 피해자에 연락 논란 충북 단양군의 문화예술을 책임지는 민간단체장이 음주 의혹은 아니지만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고도 즉시 사고 조치를 하지 않은 채 자리를 떠나 논란이 일고 있다.피해자 B씨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5일 오후 7시 50분께 단양읍 별곡리의 한 주택가에서 발생했다. B씨가 집 근처에 세워둔 자신의 차량(K7 승용차)을 가해 차량이 들이받은 뒤 그..
  5.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6.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7. 2025년 경기도사회적경제박람회, 평화·기후·돌봄·기회 주제로 수원서 개막 [뉴스21 통신=홍판곤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이 공동 주최하는 ‘2025년 경기도사회적경제박람회’가 오는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사람을 위한 사회적경제로 세상을 더 이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평화·기후·돌봄·기회 등 4대 주제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프로...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