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충북도, BIO KOREA 2022 참가기업 모집 김태구
  • 기사등록 2022-03-29 18:25:13
기사수정



▲ 사진=충청북도



충북도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오 전문 국제행사인 「BIO KOREA 2022」에 참가할 도내 중-소 바이오기업을 모집하고 전시부스 참가비 일부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도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공동 개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2006년부터 매년 개최해 올해로 17회를 맞이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바이오 전문 국제 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는 코로나19 상황 속에도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하여 해외 69개국의 참가자들이 기술, 투자 논의하는 등 실질적인 비즈니스 교류의 장을 조성하여 대한민국 바이오헬스산업의 발전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BIO KOREA 2022」은 <뉴 노멀 : 포스트 코로나와 미래 혁신 기술>이라는 주제로 오는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컨퍼런스, 비즈니스 포럼,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함께 개최해 한층 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도는 도내 바이오 중-소기업의 참여 확대를 위해 금년에도 전시부스 참가비 일부를 도비로 지원할 예정으로 총 10개 사에 전시부스 참가비의 60% 정도인 200만원을 지원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4월 8일까지 바이오코리아 사무국(www.biokorea.org)에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후, 5월 10일까지 도에 전시참가비 지원 신청을 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BIO KOREA 2022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철저한 방역체계 아래 안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며,


“바이오헬스 시장의 최신 이슈와 글로벌 기업과의 최첨단 기술 공유가 가능한 이번 행사에 도내 바이오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13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