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천호엔케어, 흑호랑이의 해 기념 ‘2월 혜택 받아랑’ 프로모션 진행
  • 박영숙
  • 등록 2022-02-07 16:20:04

기사수정
  • - 프리미엄 건강즙, 스틱형 건강식품, 어린이용 제품 등 다양한 품목 특가 할인


▲ 사진 제공=천호엔케어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2022년 흑호랑이 해를 기념해 천호몰에서 ‘2월 혜택 받아랑’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원료를 진하게 담은 프리미엄 건강즙과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하루활력’ 건강즙 및 스틱형 건강식품, 어린이 전용 제품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속되는 한파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건강관리가 중요한 요즘, 연령이나 성별, 취향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천호엔케어는 면역력 관리를 위한 홍삼 건강기능식품 ‘천심본 홍삼보감’, 스테디셀러인 ‘흑염소 프리미엄’과 ‘하루활력 흑마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등이 행사 라인업으로 준비됐다.


이 밖에 어린이들을 위해 맛과 영양을 한번에 잡은 ‘튼튼쑥쑥 녹용홍삼’, ‘에치에치 배도라지’ 등 키즈즙과 핵심만 담은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밀크씨슬’, ‘데일리코어 비타민C’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천호몰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일 1회 발급 가능한 총 2만 6천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을 지급해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또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3천 포인트 적립금을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 시 5만 포인트 천호몰 적립금, 치킨 세트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2022 흑호랑이의 해를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천호엔케어의 38년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고 새해에도 꾸준히 건강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2. 단양예총회장, 주차 차량 들이받고 도주…4일 만에 피해자에 연락 논란 충북 단양군의 문화예술을 책임지는 민간단체장이 음주 의혹은 아니지만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고도 즉시 사고 조치를 하지 않은 채 자리를 떠나 논란이 일고 있다.피해자 B씨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5일 오후 7시 50분께 단양읍 별곡리의 한 주택가에서 발생했다. B씨가 집 근처에 세워둔 자신의 차량(K7 승용차)을 가해 차량이 들이받은 뒤 그..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6. 2025년 경기도사회적경제박람회, 평화·기후·돌봄·기회 주제로 수원서 개막 [뉴스21 통신=홍판곤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이 공동 주최하는 ‘2025년 경기도사회적경제박람회’가 오는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사람을 위한 사회적경제로 세상을 더 이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평화·기후·돌봄·기회 등 4대 주제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프로...
  7. 어린이날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의식 못 찾은 여고생 127일째 어린이날 발생한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로 중상을 입은 여고생이 넉 달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30대 트럭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8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지난 5월 5일 오후 1시쯤 과천 갈현삼거리에서 발생했다.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