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구의회 제203회 임시회 개회 임정훈 기자
  • 기사등록 2022-02-07 00:44:29
기사수정



(뉴스21통신/임정훈 기자)울산 동구의회(의장 홍유준)4일 의회 의사당에서 올해 첫 의사일정인 제203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오는 15일까지 12일간 진행되는 이번 임시회에서 의회는 실··소의 2022년도 주요업무계획을 청취한다.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단계별 집행계획도 보고 받는다.

 

울산광역시 동구 이스포츠(전자스포츠) 진흥에 관한 조례안’, ‘울산광역시 동구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의원 및 집행기관 발의 조례안 10건을 심의한다.

 

이날 5분자유발언에서 임정두 의원은 연휴 기간 운영되는 병원 및 약국 정보 홍보, 노면 상태가 좋지 않거나 경계석이 도로 쪽으로 기울어진 도로 정비, 명덕호수 공원 주차장 유료화 등을 주문했다.

 

홍유준 의장은 개회사에서 업무보고를 통해 동료 의원들은 구정 방향을 파악하고 지난 정례회에서 심사한 예산과 사업들이 주요업무계획에 반영되었는지 심도 있게 살펴달라. 집행부는 의회가 제시하는 다양한 의견을 보완하고 개선해 구민들에게 큰 희망과 행복을 줄 수 있는 정책들을 펼쳐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새해를 맞아 동구의회는 어설픈 낙관보다는 냉정한 현실 인식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합리적인 희망을 제시해 나가겠다. 남은 임기 동안 한 사람이라도 더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미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70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