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배우 정유미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cois Girbaud)와 함께한 보그 2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YOU DON’T KNOW ME’라는 컨셉 아래 공개된 화보 속 정유미는 특유의 사랑스럽고 규정할 수 없는 매력으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전화기, 카메라, 벽지와 같은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빈티지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팔을 뻗거나 의자 위에 올라서는 등 감각적인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 사진 제공=마리떼 프랑소와 저버패션 역시 남달랐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꼽히는 정유미답게 베레모와 로고 포인트 니트를 매치해 매력적인 프렌치 걸로 변신했다. 이외에도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아이템들과 유니크한 컬러의 바시티 재킷, 간결한 실루엣이 고급스러운 맥 코트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 사진 제공: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한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되었다. 하이엔드 디자인을 캐주얼웨어에 접목하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프랑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트렌드를 이끄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정유미의 이번 화보 및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2 스프링 컬렉션은 보그 2월 호와 보그 웹사이트,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일상 속 불의의 사고, 장성군이 함께 책임진다
장성군이 올해 군민안전보험 보장 항목을 28종으로 확대해 운영한다.군민안전보험은 장성군에 주민등록이 있는 주민이 각종 재해나 사고를 당했을 때 정해진 보장액을 지급하는 제도다. 보장 기간은 2월 1일부터 2027년 1월 31일까지며, 장성군민과 등록 외국인 모두 포함된다.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고 보험료는 장성군이 부담...
인구 늘고, 기업 호평… 장성군의 성장, ‘숫자’로도 보인다
장성군의 성장세가 구체적인 수치로 나타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가장 이목이 집중되는 분야는 ‘인구’다. 군에 따르면 지난해 말 장성지역 인구는 4만 4369명으로 1년 전보다 1116명 늘었다. 장성읍 소재 793세대 ‘대광로제비앙’ 아파트 입주가 시작된 것이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장성의 인구 증가세는 여기서 그치지 않을...
고흥군, ‘핫플 관광지 인스타존 100개소 발굴’ 본격 추진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사진·영상 중심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관광 트렌드에 대응하고 지역 관광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고흥 핫플 관광지 인스타존 100개소 발굴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고흥군 주요 관광지와 관광객 유입이 많은 장소를 중심으로 감성적인 촬영이 가능한 인스타존을 조성해, 관광객.
고흥군, 사천시와 함께 우주항공복합도시 포럼 공동 개최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사천시와 함께 3일 사천시청 대강당에서 「미지답 사천포럼(우리의 미래, 지방에 답이 있다)」을 공동 개최했다.이번 포럼은 ‘우주를 향한 골든타임, 복합도시 특별법으로 답하다’를 주제로, 글로벌 우주산업 경쟁이 가속화되는 상황 속에서 우주항공복합도시 특별법의 조속한 통과와 구체적인 추진 전략을 .
담양군, 인공지능·사물인터넷 활용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 모집
담양군, 인공지능·사물인터넷 활용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 모집 - 인공지능(AI)으로 똑똑하게! 어르신 맞춤형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담양군(군수 정철원)이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는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시간과 장소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