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콘래드 서울 1층 플레임즈(Flames)에서는 짙은 빨간색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초콜릿 무스 케이크를 밸런타인 스페셜 케이크로 선보인다. 초콜릿 무스로 만든 밸런타인 스페셜 케이크의 필링은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베리 컴포트를 채워졌다. 밸런타인 스페셜 케이크는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홀케이크 1종과 커플이 함께 하기 좋은 크기의 미니케이크 4종으로 만날 수 있다.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콘래드 서울 1층 플레임즈(Flames)에서 구매 가능하며, 2월 11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예약 시 얼리버드 혜택(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콘래드 서울을 대표하는 3곳의 레스토랑에서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고급스러운 디너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이탈리아 가정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트라토리아(Trattoria)컨셉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와인과 함께 페어링하면 좋은 디너 코스 요리를 제공한다. 1부에서는 호주산 와규 안심에 감자 오븐 구이를 곁들인 메인디쉬를 비롯한 4가지 코스 요리로 즐길 수 있고, 2부에서는 부드러운 농어 요리와 다양한 해산물이 어우러진 씨푸드 치오피노 등 6가지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환상적인 한강뷰 전망과 함께 최고급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37그릴앤바에서는 6가지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겨울에 가장 맛이 좋은 제주 감귤로 만든 수프부터 다크 초콜릿의 달콤함을 입안 가득 채우는 디저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코스요리에 함께 곁들이면 안성맞춤인 밸런타인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인다.
도심 속 힐링 공간인 버티고는 촛불의 따스함과 안락한 분위기에서 제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러브 인 슬로우 모션(Love in Slow Moti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선한 굴,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 등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5가지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걸음이 느린 편지’를 작성하면, 버티고 팀에서 1주일 후에 전달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콘래드 서울의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