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경남도청경남도자원봉사센터와 한화디펜스1·2사업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 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도내 저소득 및 취약계층을 관리하는 기관·시설을 대상으로 설 명절맞이 사랑나눔 활동을 전개한고 전했다.
이번 설맞이 사랑나눔을 위해 한화디펜스 1·2사업장에서는 총 520포(5,200kg)의 쌀을 지원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자원봉사센터 및 한화디펜스 1·2사업장 임·직원이 현장에서 직접 배부하는 ‘드라이브 스루’ 형태로 진행한다.
설맞이 사랑나눔 지원 대상은 경남동부보훈청(100포) / 지역아동센터 경남지원단(100포) / 아동·청소년그룹홈 경남협의회(70포) / 경남지체장애인협회(100포) / 기타 도 내 노인·장애인·아동 관리시설(150포) 등이다.
경남자원봉사센터 하성규 센터장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도내 저소득·취약계층의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한화디펜스 기업 임·직원들의 따뜻한 선행이 우리 지역의 저소득·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응원이 되어 따뜻하고 건강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화디펜스는 매년 한가위, 설을 맞이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쌀 나눔 활동을 9년째 진행해오고 있으며, 평소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솔선수범해 실천하고 있다.
공진혁 의회운영위운장, 울산수목원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공진혁 의회운영위원장은 4일 오후 2시 울산수목원을 방문하여 시설 현황을 점검하고 시민 편의 증진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공 위원장은 수목원 전역을 둘러보며 현재 운영 중인 전시 공간과 산책로, 교육 시설 등을 꼼꼼히 살펴봤다. 특히 주말과 휴일에 가족 단위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음에도 휴게 공...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