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 강남교육청, 학교운동부 효율적 운영 방안 지도 - 추위를 이겨내고 땀과 열정으로 학생선수의 꿈은 이루어진다 최원영 기자
  • 기사등록 2022-01-20 11:01:07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울산 강남교육지원청(교육장 정재균)은 이달 10일부터 27일까지 관내 학교운동부 육성학교 동계강화 훈련과 교육적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지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관내에서 학교운동부를 육성하고 있는 44(초등학교 23, 중학교 21)을 대상으로 육상 등 육성 종목 20종목에 대해 동계강화 훈련장을 방문하여 실시한다. 훈련 상황과 교육 분야 운동부 인권교육, ()폭력 예방교육, 안전점검 등 규정 정비 여부와 운동부 청렴도 향상 방안에 대한 컨설팅 위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 훈련 상황에 대한 위생용품 비치, 체육(훈련)장에 예방수칙 게시 등 안전 수칙 준수 여부에 대한 점검도 함께한다.

 

이번 동계강화 훈련은 다가오는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를 대비한 것으로 초등부와 중등부로 나누어 학교별 계획에 따라 체력 훈련과 기술 훈련의 강화를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강남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동계훈련에서 여러분들이 쏟은 땀방울이 금년도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이어지기를 바라며,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학교 체육의 위상을 다시 한번 높일 수 있도록 동계강화 훈련에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58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