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프로틴밀 브랜드 일일하우, 가로수길에 ‘일일하우 팝업스토어’ 오픈 - 삼일제약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 신사동 가로수길 옐로우바스켓서 첫 번… - 청정 자연의 제주를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로 ‘제주에서 생산한 100% 식물… - 6/6(월)까지 약 6개월간 팝업스토어 운영,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 샘… 조기환
  • 기사등록 2022-01-18 11:36:42
기사수정



▲ 사진=일일하우 제공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서울 신사동 옐로우바스켓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7일(월) 밝혔다. 


일일하우는 최근 MZ세대 사이 SNS 명소로 떠오른 옐로우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일일하우 프로틴밀’, ‘일일하우 오트리치’등 일일하우의 대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 선보인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옐로우바스켓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자유롭게 교류하는 체험형 팝업 플랫폼으로, 구매 전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에 대한 재미있는 경험 제공을 통해 현명한 소비문화를 만들어가는 공간이다. 


일일하우 팝업스토어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자랑하는 청정 제주를 재현했다. ‘100% 식물성 건강식품’이라는 브랜드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스토어를 구성했으며, 특히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식물과 현무암을 배치해 일일하우 제품이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일일하우의 대표 제품은 비건 프로틴 음료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비건 귀리음료 ‘일일하우 오트리치’ 2종이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은 낮춘 고단저지의 식사대용 프로틴밀이다. GMO 프리 대두단백· 완두단백·쌀단백을 적정비율로 혼합해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갖춘 100% 완전 단백질 식품이다. 18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며 1회 제공량(250ml) 당 무려 2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식약처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킨다.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100% 식물성 귀리음료로 귀리가 12% 함유돼 있으며 유당과 설탕,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는 안전한 식품이다. 설탕 없이 효소분해 과정만으로 귀리 본연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나기 때문에 체중관리에도 좋다.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청정 자연의 제주 스마트팩토리에서 원료 입고부터 제품 출하까지 전 과정 첨단 자동화 설비를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산 및 관리된다. 


일일하우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6일(월)까지 약 6개월간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내에서는 방문객 이벤트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입점 브랜드 샘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삼일제약 허승범 대표는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한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일일하우 오트리치의 깨끗하고 건강한 맛을 고객 분들이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가로수길에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100% 식물성 단백질로 자연에 이롭고, 내 몸에도 이로운 일일하우 제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새해에 더욱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일하우는 ‘건강한 하루하루(日日)를 위한 검증된 노하우(Know-how)를 찾아 누구나 옳은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100% 비건 인증을 받은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57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NS홈쇼핑‘ N플루언서로 임명...활동개시!
  •  기사 이미지 [국립민속박물관 파주관] 수장형 전시 '소소하게 반반하게' 개최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2022 디지털 패션쇼 개최'...대구 패션 위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