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원시 금동주공아파트 숙원사업 해결 - 김윤덕 의원, 남원 금동주공아파트 주민 숙원사업인 단지 내 주민공동시설… 김문기
  • 기사등록 2022-01-17 16:43:02
기사수정




김윤덕(전주시 갑) 의원은 13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 전북본부와 함께 남원시 금동주공아파트를 찾아 주민 설명회를 갖고, 주민공동시설 건립공사 착공을 알렸다.


그동안 아파트 주민들과 경비원 들은 주민 소통 공간, 경비원 휴게소 등이 협소해 불편을 겪었다.

이에 김윤덕 의원은 주민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LH본부 등을 찾아 끈질긴 협의 끝에 주민 숙원사업을 해결했다.


주민공동시설은 도시가스 공급으로 필요가 없어진 LPG저장소 공간을 철거하고 5억여 원을 투입해 2층 규모로 신축할 예정이다. 공사는 올해 1월 설계용역 착수를 시작으로 10월 까지 완공할 계획이다.

시설이 완료 되면 경비원휴게실, 주민회의 공간, 헬스장, 샤워실 등이 들어선다.


남원시 금동주공아파트 임차인대표 안덕선 회장은 그동안 우리 주민들을 위한 공간이 협소해 불편을 겪어왔다아파트 주민과 경비원 등의 복리증진을 위해 주민공동시설 건립을 위해 애써주신 김윤덕 의원과 한국토지주택공사 전북본부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윤덕 의원은 우리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것은 저의 가장 큰 임무 중 하나다이번에 건립되는 공간에서 주민들이 편안하게 여가를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큰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토지주택공사 전북본부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56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