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평사랑, 백안4리 마을회 이웃돕기 물품·성금 전달 - 한 사람의 한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걸음으로 온기 전달 뉴스21통신
  • 기사등록 2022-01-14 13:34:19
기사수정



▲ 사진=양평사랑 전달식 / 양평군청

▲ 사진=백안4리 마을회 전달식 / 양평군청



지난 13일 양평사랑(회장 정명환)과 백안4리 마을회(이장 김양규)에서는 양평군에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물품과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을 기탁했다.


라면 150박스를 기탁한 양평사랑(회장 정명환)은 주거취약계층 집수리 봉사활동, 매년 물품 기탁 등 지역내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양평사랑 정명환 회장은 “새해를 맞이해 주변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넉넉하지는 않지만, 회원들의 정성으로 물품을 기탁하게 되었다. 우선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함께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양평읍 백안4리는 마을에서 매년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을 기탁했다.

백안4리 김양규 이장은 “마을 만들기사업이 동기부여가 되어 마을의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다. 백안4리가 살기 좋고, 양평군에서도 모범이 되는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마을에서 주민 모두가 뜻을 모아 기부를 할 수 있었으며 겨울철 난방지원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와 강추위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 양평사랑 회원 모두와 백안4리 마을 주민 한분 한분의 온기를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하여「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맞춤형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55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