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에노우시티 캐주얼 브랜드 ‘에노우(ENOU)’가 편안함과 자유스러움으로 완성한 2022 S/S 컬렉션, ‘도어웨이(DOOR WAY)’를 공개했다.
닫혀있던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갔을 때, 마주할 활기찬 일상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담아 완성한 이번 컬렉션은 여유로운 실루엣과 퀄리티 높은 소재에 에노우만의 위트를 입혀 작업한 후디와 스웻셔츠 등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에노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포츠(PORTS)’ 캐릭터와 버블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ARC 버블 포츠 후디’는 여유있는 오버사이즈 핏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스포티룩과 캐주얼룩 등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또한 텐타 공정과 덤블 워싱을 통해 세탁 후에도 원단의 수축이 적고 뒤쪽 목부분에는 헤링본 테이프로 마감해 목 늘어남을 최소화해 오래두고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파리(PARIS)’ 후디는 단품은 물론 아우터 안에 레이어링해 입기 좋으며 로마, 벤쿠버, 파리 등의 시티 타이포 맨투맨은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다. 특히 버건디와 딥그린의 빈티지한 컬러는 심플한 스타일에 확실한 포인트가 된다.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지친 우리의 일상에 편안함과 위트를 더해 줄 에노우의 ‘도어웨이(DOOR WAY)’ 컬렉션은 에노우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정읍시, 기간제 근로자 11개월 쪼개기 계약 전격폐지
정읍시가 그동안 관행처럼 여겨졌던 기간제 근로자의 '11개월 쪼개기 계약'을 전격 폐지한다. 정읍시는 2026년부터 상시·지속 업무에 종사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계약 기간을 12개월로 늘려 퇴직금 지급을 보장하는 등 인력 운용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이재명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공공부문의 11개...
정읍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창의적인 업무 추진으로 예산을 절감하고 시민 편의를 높인 공무원들을 포상하며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정읍시는 19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5건을 최종 선발했다. 정읍시는 올해 상반기 행정안전부 적극행정 우수기관 선정과 전국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
울주군의회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이순걸 군수와 기념촬영>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가 19일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42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2025년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26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정례회에서 군 의회는 2026년도 당초예산안과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정읍시, 미세먼지 저감 평가'최우수' 선정
정읍시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서 가장 쾌적한 대기 환경을 조성한 지자체로 인정받았다. 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주관한 '2025년 미세먼지 저감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초미세먼지 저감 정책의 추진 성과와 지역별 특화 노력을...
‘위약금면제·역대급 과징금’... KT 해킹 조사결과 ‘초긴장’
[뉴스21 통신=추현욱 ]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KT 해킹 조사 최종 결과를 연내 발표하겠다고 밝히면서 KT가 ‘초긴장’하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배 부총리는 지난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쿠팡 정보유출 청문회에서 “KT 조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당초 ...
日, 기준금리 0.75%로 인상...30년만에 최고
일본은행(이하 BOJ·일은)이 19일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기준금리를 0.5%에서 0.75%로, 0.25%포인트 인상했다. 버블 붕괴 이후 한 번도 넘지 못했던 0.5% 선을 넘어서며 1995년 이후 30년 만의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장기 디플레이션(물가 하락)과 초저금리 정책에 묶여 있던 일본 경제가 ‘잃어버린 30년’의 굴레에서 벗어나 금융정책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