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피누리노인복지관, ‘2021년 행복플러스평생대학 어르신 작품 전시회’ 개최 - ‘황혼의 인생과 작품! 시민들에게 기쁨으로’ 김태구
  • 기사등록 2021-12-31 15:55:18
기사수정



▲ 사진=남양주시청



해피누리노인복지관(관장 이상호, 이하 복지관)은 지난 28일 평내호평역 내에서 ‘2021년 행복플러스평생대학 어르신 작품 전시회’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어르신들의 작품으로 시민들에게 잠시나마 기쁨을 주고자 기획됐으며, 오프닝 행사에는 남양주시 정금성 노인복지과장, 평내호평역장, 출품하신 어르신 등이 참석했다.


전시된 작품들은 복지관이 운영하는 행복플러스평생대학에 다니는 어르신들이 지난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결과물로, 전시회에는 사진반의 인생자서전-포토북과 퀼트, 마크라메, 보자기공예 등 문화예술이음터반의 공예품들이 출품됐다.


이상호 관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열심히 해 주신 어르신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코로나19를 이겨 내고 오늘의 전시회가 내년에는 정상적인 학예 발표회가 될 수 있길 희망한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또한, 남양주시 정금성 노인복지과장은 “어르신들의 작품을 통해 적극적인 삶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 더욱 활발하게 복지관이 운영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지켜보겠다.”라고 말했다.


전시회에 작품을 출품한 박순자 어르신은 “코로나19가 생각보다 오래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것을 배우고, 사진을 통해 나의 인생을 돌아볼 수 있어서 뜻깊은 한 해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1년 행복플러스평생대학 어르신 작품 전시회’는 평내호평역 게이트 내에서 오는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44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군산유스 볼링팀 전국대회 제패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고향사랑기부금 교차기부…우애와 교류 확대 기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 아산 청우회 후원 협약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