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TV CHOSUN ‘엉클’“돌싱맘-싱글대디 로맨스, 물꼬 트였다?!”
‘엉클’ 전혜진과 이상우가 행복한 미소와 근심 어린 눈빛을 주고받는 ‘단짠 바다 나들이’ 현장이 공개됐다.
TV CHOSUN 토일미니시리즈 ‘엉클’(연출 지영수, 성도준/극본 박지숙/제작 하이그라운드, 몬스터유니온)은 누나의 청천벽력 이혼으로 얼떨결에 초딩 조카를 떠맡은 루저 뮤지션 삼촌의 코믹 유쾌 성장 생존기다. 무엇보다 ‘엉클’은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는 가족의 성장기를 통해 웃음과 감동, 힐링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데 이어, 지난 5, 6회에서는 2회 연속 ‘종편-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에 등극하는 등 압도적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민지후(이경훈)의 학교폭력위원회로 인해 모두가 모인 가운데, 왕준희(전혜진)에게 폭언을 쏘아붙이는 맘블리들을 막아선 주경일(이상우)이 “제가, 지후 엄마를 많이 좋아해서요”라고 고백,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상황. 반면 학폭위를 막기 위한 증거를 가지고 오던 왕준혁(오정세)이 박혜령(박선영)에게 달려든 장도경(김민철)을 막던 중 칼에 찔리는 모습으로 충격을 드리웠다.
이와 관련 전혜진과 이상우가 아이들과 함께 단란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 ‘단짠 바다 나들이’ 현장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민지후에게 왕준희와의 데이트 허락을 받아냈던 주경일의 추진으로 주경일 부녀와 왕준희 모자가 함께 바다를 보러 간 장면. 나란히 손을 잡고 바다로 들어간 네 사람은 발목 높이까지 발을 담그며 꽃 미소를 활짝 피운다.
그러나 이내 모래사장 위에 나란히 앉아 둘만의 시간을 가지게 된 왕준희와 주경일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흐르고, 왕준희가 주경일을 향해 따뜻한 미소를 보낸다. 하지만 이에 반해 주경일이 미간을 살짝 찌푸린 채 근심 어린 눈빛을 내비치면서, 공개 고백 이후 바다 데이트에 나선 두 사람이 엇갈린 표정을 드러내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번 ‘단짠 바다 나들이’ 촬영은 지난 6월 강원도 양양군에서 진행됐다. 촬영 전 전혜진, 이상우, 이경훈, 윤해빈은 따뜻하고 맑은 날씨 아래 펼쳐진 바다를 보며 환호성과 동시에 행복한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본 촬영에서는 미리 정해놓은 호흡과 별다른 대사 없이도 배경과 케미에서 우러난 애드리브로 자연스러운 장면을 연출, 훈훈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제작진은 “전혜진, 이상우가 현실감 넘치는 열연으로 가까워질 듯 말 듯 알쏭달쏭한 이야기에 공감대를 부여하고 있다”며 “달콤하지만 어딘가 씁쓸한 두 사람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토일미니시리즈 ‘엉클’ 7회는 오는 1월 1일(토) 밤 9시에 방송되며, VOD는 웨이브(wavve)에서 독점 공개된다.
일상 속 불의의 사고, 장성군이 함께 책임진다
장성군이 올해 군민안전보험 보장 항목을 28종으로 확대해 운영한다.군민안전보험은 장성군에 주민등록이 있는 주민이 각종 재해나 사고를 당했을 때 정해진 보장액을 지급하는 제도다. 보장 기간은 2월 1일부터 2027년 1월 31일까지며, 장성군민과 등록 외국인 모두 포함된다.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고 보험료는 장성군이 부담...
인구 늘고, 기업 호평… 장성군의 성장, ‘숫자’로도 보인다
장성군의 성장세가 구체적인 수치로 나타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가장 이목이 집중되는 분야는 ‘인구’다. 군에 따르면 지난해 말 장성지역 인구는 4만 4369명으로 1년 전보다 1116명 늘었다. 장성읍 소재 793세대 ‘대광로제비앙’ 아파트 입주가 시작된 것이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장성의 인구 증가세는 여기서 그치지 않을...
고흥군, ‘핫플 관광지 인스타존 100개소 발굴’ 본격 추진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사진·영상 중심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관광 트렌드에 대응하고 지역 관광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고흥 핫플 관광지 인스타존 100개소 발굴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고흥군 주요 관광지와 관광객 유입이 많은 장소를 중심으로 감성적인 촬영이 가능한 인스타존을 조성해, 관광객.
고흥군, 사천시와 함께 우주항공복합도시 포럼 공동 개최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사천시와 함께 3일 사천시청 대강당에서 「미지답 사천포럼(우리의 미래, 지방에 답이 있다)」을 공동 개최했다.이번 포럼은 ‘우주를 향한 골든타임, 복합도시 특별법으로 답하다’를 주제로, 글로벌 우주산업 경쟁이 가속화되는 상황 속에서 우주항공복합도시 특별법의 조속한 통과와 구체적인 추진 전략을 .
담양군, 인공지능·사물인터넷 활용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 모집
담양군, 인공지능·사물인터넷 활용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 모집 - 인공지능(AI)으로 똑똑하게! 어르신 맞춤형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담양군(군수 정철원)이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는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시간과 장소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