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노는언니2’ 박세리-한유미-정유인-서효원-김자인-신수지가 ‘노는언니 첫 팬미팅’을 개최, 팬들과 설레는 첫 만남을 가졌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도전하며 놀아보는 ‘세컨드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오는 28일(화) 방송될 17회에서는 ‘노는언니’ 사상 최초의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함께한 감동의 현장을 공개한다.
무엇보다 ‘노는언니2'는 약 1년 반 동안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첫 팬미팅을 기획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팬미팅 모집과 동시에 참가신청이 폭주하면서, 약 3주간의 신청기간 동안 2천여 명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 ‘노는언니 팬미팅’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신청자 중 단 100여 명만 초대할 수 있었던 터. 20 대 1의 경쟁률을 뚫은 팬들은 10대부터 60대까지 연령과 남녀를 뛰어넘은 다양한 팬들로 구성돼 언니들의 폭넓은 인기를 입증했다.
폭주 중인 팬미팅 신청 소식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던 언니들은 직접 사연을 읽어보며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드러냈다. 그리고 손꼽아 기다리던 첫 미팅 당일, 언니들은 팬들과의 첫 만남에 긴장과 설렘을 드러냈고, 생애 최초 팬미팅이라고 밝힌 정유인은 하나둘씩 등장하는 팬들의 모습에 감격해 눈시울을 붉혔다.
또한 팬들과 속 깊은 대화를 나누던 언니들은 굿즈를 걸고 펼친 6인 6색 미션에서 승부욕의 화신으로 변신, 본캐의 능력을 발휘했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골프 레전드’ 박세리는 팬들 앞에서 명품 홀인원을 선사했고, 세리언니의 홀인원을 1열에서 직관한 팬들은 열광했다. 더불어 ‘암벽 위 발레리나’ 김자인은 미션 중 클라이밍으로 단련된 전완근을 폭발시키며 환호를 일으켰고, ‘수영계 근수저’ 정유인은 모두의 감탄을 받은 광배근을 돋보이며 미션을 수행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노는언니 첫 팬미팅’은 드레스 코드를 운동복으로 설정할 만큼 운동에 진심으로 남다른 특색을 드러냈다. 더욱이 운동복 아이디어를 냈던 한유미는 “팬들도 지압판에서 뛰어봐야죠!”라며 팬들과 함께하는 지압판 레이스마저 강력하게 추천, 현장을 들썩였다. 덕분에 박세리-한유미-정유인-서효원-김자인-신수지는 팬들과 짝을 이뤄 지압판 레이스를 시작했고, 언니들과 팬들 모두 괴성과 폭소를 터트리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과연 세리팀과 유미팀으로 나눠 벌어진 ‘지옥의 지압판 레이스’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노는언니’ 대표 웃음 버튼 게임인 ‘지옥의 지압판 레이스’에서 누가 또 빅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노는언니 첫 팬미팅’은 1년 반의 시간 동안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선물”이라며 “모두가 깜짝 놀랄 언니들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깜짝 발언들이 28일(화) 방송될 17회에 담긴다. 꼭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 풀버전 다시보기(VOD)는 WAVVE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볼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E채널 유튜브를 통해서도 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노는언니2’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정읍시, 기간제 근로자 11개월 쪼개기 계약 전격폐지
정읍시가 그동안 관행처럼 여겨졌던 기간제 근로자의 '11개월 쪼개기 계약'을 전격 폐지한다. 정읍시는 2026년부터 상시·지속 업무에 종사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계약 기간을 12개월로 늘려 퇴직금 지급을 보장하는 등 인력 운용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이재명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공공부문의 11개...
정읍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창의적인 업무 추진으로 예산을 절감하고 시민 편의를 높인 공무원들을 포상하며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정읍시는 19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5건을 최종 선발했다. 정읍시는 올해 상반기 행정안전부 적극행정 우수기관 선정과 전국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
울주군의회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이순걸 군수와 기념촬영>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가 19일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42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2025년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26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정례회에서 군 의회는 2026년도 당초예산안과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정읍시, 미세먼지 저감 평가'최우수' 선정
정읍시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서 가장 쾌적한 대기 환경을 조성한 지자체로 인정받았다. 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주관한 '2025년 미세먼지 저감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초미세먼지 저감 정책의 추진 성과와 지역별 특화 노력을...
‘위약금면제·역대급 과징금’... KT 해킹 조사결과 ‘초긴장’
[뉴스21 통신=추현욱 ]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KT 해킹 조사 최종 결과를 연내 발표하겠다고 밝히면서 KT가 ‘초긴장’하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배 부총리는 지난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쿠팡 정보유출 청문회에서 “KT 조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당초 ...
日, 기준금리 0.75%로 인상...30년만에 최고
일본은행(이하 BOJ·일은)이 19일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기준금리를 0.5%에서 0.75%로, 0.25%포인트 인상했다. 버블 붕괴 이후 한 번도 넘지 못했던 0.5% 선을 넘어서며 1995년 이후 30년 만의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장기 디플레이션(물가 하락)과 초저금리 정책에 묶여 있던 일본 경제가 ‘잃어버린 30년’의 굴레에서 벗어나 금융정책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