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시체육회, 어르신 체육활동 방송콘텐츠 제작! - TBC 방송...12월 10일부터 3주간, 매주 금요일 18시 50분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1-12-09 16:35:55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시체육회는 코로나19의 확산과 장기화로 피로감 및 우울감 등 위축되어 있는 어르신들의 체육활동을 지원하고 제공하기위해 지역방송매체를 통한 방송콘텐츠를 제작하여 송출한다.



매주 금요일 1850TBC에서 제작 방송되는 <</span>생방송 굿데이프라이데이>를 통해 효자보다 낫다! 백년운동이라는 타이틀로 대구·경북권역에 송출된다.


따라서 방송은 10일부터 3주간 매회 요가-국학기공, 탁구-볼링 그리고 체조-댄스스포츠 순으로 2종목씩 방영되며, 각 종목에 대한 소개와 기본 동작 설명, 체육활동을 통해 건강을 지키는 어르신들의 이야기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콘텐츠 제작은 ‘2021 어르신체육활동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대한체육회, 대구시체육회에서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며, 어르신 체육활동의 활성화와 건강한 노후생활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진행된다.


박영기 대구시체육회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지도활동이 어려운 현 시점에, 이번 방송을 통해 어르신들이 다양한 체육정보를 접하고 건강을 유지·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28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