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다음달 3일까지 매년 구민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과정 제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국내 부동산 및 교양분야 최고수준의 교수진을 초빙해 구민에게 부동산 시장변화와 동향분석, 투자 및 절세전략 등 자산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인생설계에 도움이 되는 소양강좌를 제공한다.
지난 17년 제1기 중랑부동산CEO과정이 개설된 이래 올해 6월 제4기 수료까지 282명의 수료생이 배출되는 등 개설될 때마다 만족도가 높은 교육으로 손꼽힌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은 부동산자산 분야를 종합한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음은 물론 인문 및 교양 등 소양강좌가 확대될 전망이다.
신청을 원하는 구민은 중랑구청 홈페이지 구정소식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고 이메일(sangin0110@jn.go.kr)이나 우편(서울특별시 중랑구 봉화산로 179, 중랑구청 부동산정보과 앞) 또는 팩스(☎02-2094-1469)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7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 발표된다. 수강료는 50만원으로 일반대학이나 대학원 수강료보다 저렴한 편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랑구청 부동산정보과(☎02-2094-1471~1473)로 문의하면 된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과정은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을 이해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우수한 교육과정”이라며, “평생학습을 통해 배움의 기쁨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과정에서는 매 회기 수료생들의 자발적인 사회봉사로 봉사단이 운영되고 있다. 봉사단은 부동산 관련 생활법률을 상담하거나 돌봄 봉사, 불우이웃 돕기 등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활성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