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21통신) 박창남기자 = 달서경찰서(총경 신동연)에서는 지난 4.14~8.5 대구지역 주요 도로에서 폭주행위를 벌인 폭주족 34명을 검거하여 도로교통법위반(공동위험행위) 혐의로 송치하였다.
▲ 폭주족 오토바이 = 달서경찰서(사진제공)
폭주족들은 SNS 계정을 보고 폭주행위에 가담하였고, 심야시간대 대구 지역 주요 도로를 점거하여 수십대의 오토바이와 차량이 폭주행위를 하였다.
그간 달서경찰서에서는 심야에 굉음과 함께 도심을 휘저으며 무법천지로 만드는 폭주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현장 단속을 펼쳤으며, 폭주영상 채증, 폭주족 이동경로 CCTV 분석, 신고자 상대 수사 등 6개월 동안 끈질긴 수사를 통하여 폭주족 34명을 특정하여 검거하게 되었다.
경찰에 검거되어 조사를 받은 A씨는 경찰 조사 대응 방법에 대해 공범인 폭주족들에게 교육을 시킨 것으로 밝혀졌다.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
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및 민간자원 개발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유동인구 밀집 지역 상가를 찾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협조 요청과 함께 지난 1년 동안 비치했던 천사모금함 모금액을 수거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정년퇴임 환경공무직 격려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환경공무직 정년퇴임식에서 퇴임 환경공무직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 관련 간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