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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 공직자 친절도 향상을 위한 전화 응대 방법 마우스 패드 배부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1-10-16 01:2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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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시장 이재준)가 공직자 전화 친절도를 향상하기 위해 전화 응대 방법 마우스패드1,000부 제작하여 전 부서에 배부했다.

 

마우스패드에는 신속한 수신, 정확한 안내, 친절한 음성 3대 친절 수칙과 전화 받을 때, 늦게 받았을 때, 담당자가 없을 때, 소관 업무가 아닐 때, 전화 끊을 때등의 상황별 전화 응대 방법이 표시되어 있다.

 

시 관계자는 마우스패드가 공직자의 전화 응대 수준 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시민이 만족하는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말했다.

 

한편 고양시는 직원 친절도를 향상하기 위해 전 직원 친절교육, 신규 공직자 대상 친절교육, 공직자 전화친절도 평가,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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