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결사곡’배우들의 출격! TOP5 불꽃 튀는 연기 오디션!
  • 김만석
  • 등록 2021-09-16 09:21:31

기사수정
  • - 임영웅,‘파리의 연인’박신양 역 재연!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뽕생연분 뽕상예술대상으로 속이 꽉 찬 폭소의 향연을 터트렸다.

 

지난 15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66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8.1%, 분당 최고 시청률은 9.2%까지 치솟으며 독보적 수요일 예능의 왕좌임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 TOP6 멤버들은 박구윤-류지광-나태주-이대원-신인선-김경민과 함께한 뽕생연분-트롯 짝꿍쇼 하이라이트 전국 짝꿍 노래자랑부터 2021년 최고의 화제작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종남-전수경-전노민-이민영-임혜영-부배-이가령이 출격한 뽕상예술대상으로 안방극장을 흥과 끼로 들썩이게 만들었다.

 

지난주 황윤성과 김경민이 토요일은 밤이 좋아를 선보이며 한껏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던 전국 짝꿍 노래자랑, 영탁과 이대원이 밥만 잘 먹더라 97점의 고득점을 획득하며 화려한 무대를 이어갔다. 이후 임영웅과 류지광은 마이클 부블레의 ‘Home’으로 ‘100점을 받으며 촉촉한 감성을 이끌었고, 장민호와 나태주는 인생열차로 특급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김희재, 박구윤의 과 이찬원, 신인선의 살다가를 마지막 무대로 최고의 짝꿍 발표만을 앞두고 있던 순간. 영탁과 이대원이 살림배구 우승 팀으로 10점을 추가 획득하며 임영웅과 류지광을 역전, ‘2021 미스터 뽕으로 임명되는 반전을 맞았다.

 

이어 TOP5는 특별수업으로 '1회 뽕상예술대상' 개최 준비에 나섰고, 어울리는 장르 선정을 위한 오디션으로 결사곡 명장면 연기를 펼쳤다. 결사곡 명장면은 이가령이 남편 성훈과 성훈의 내연녀 이민영을 만나 삼자대면하는 A장면과, 전노민이 전수경에게 외도 사실을 들키고도 뻔뻔하게 변명해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던 B장면이 제시됐다. TOP5는 배우들의 추천을 받아 A장면은 영탁과 김희재가, B장면은 장민호, 임영웅, 이찬원이 연기하기로 선택했다.

 

B장면에 나선 장민호는 여기 좀 달라요! 생전 처음하는 경험이에요!”라며 떨리는 심정을 토로했지만 발군의 연기력으로 박수를 받았고, “결사곡 시즌3에 들어가도 되겠다며 전노민의 극찬을 받았다. 더불어 장민호는 자유 연기로 다모의 아프냐? 나도 아프다 명대사를 애절하게 표현했고, 시트콤 버전으로 연기해달라는 요구에 센스있게 대처하며 배우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임영웅은 진짜 집에 가고 싶어요라며 쑥스러워했지만 막상 연기에 몰입하자 담담하게 대사를 처리했고, 애드리브까지 하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자유 연기에서는 광해, 왕이 된 남자의 이병헌 역을 완벽한 강약조절로 선보였고, 이어 배우들이 요청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독백 낭독 연기 등 즉석 연기를 능숙하게 소화해내 트롯 진을 넘은 연기 진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찬원은 경상도 사투리로 결사곡 장면을 재해석해 또 다른 재미를 낳았고, 더불어 "..."라는 유행어까지 만들어내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상황에 맞는 연기를 할 줄 안다며 배우들로부터 호평 받았지만, 동시에 감초 같은 조연 역에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아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김희재는 이가령의 싸대기 연기에 리듬을 맞춰주는가 하면, 북한 사투리를 능숙하게 연기해 폭풍 칭찬을 받았다. 이어 영탁은 이가령의 애드리브 연기를 자연스럽게 받아치는 순발력과 상황 표현 달인의 면모로 배우들을 흡족하게 했다. ‘결사곡 배우들은 TOP5 모두 연기를 해도 될 것 같다는 말을 남긴 채 회의에 들어갔고, 로맨틱 코미디 파리의 연인에 임영웅, 스릴러 타짜에 영탁과 김희재,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이찬원, 장민호를 캐스팅하며 TOP5 버전의 명작 리메이크로 뽕상예술대상을 빛낼 것을 예고했다.

 

파리의 연인 박신양 역으로 변신한 임영웅은 김정은 역의 이가령에게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불렀고, “저 남자가 내 애인이다. 왜 말을 못하냐고!”라는 명대사와 함께 키스신을 예고,, 궁금증을 폭주시켰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임영웅 키스신 너무 궁금해요! 감질맛 나는 엔딩!!”, “뽕생연분 마지막 무대까지 최고! , 귀호강 완료했습니다!”, “이찬원의 ... 계속 머릿속에 남아요! 중독성 대박!”, “연기력까지 다들 갓벽!”, “빨리 다음 주 왔으면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6. 제주 앞바다서 미상 고무보트 발견…밀입국 여부 등 합동 조사 착수 제주 앞바다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발견돼 해경과 관계기관이 합동 조사에 나섰다.8일 제주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해녀탈의장 인근 해안에서 “사람이 없는 고무보트가 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현장에 출동한 해경은 사람이 없는 상태의 고무보트에서 낚시대와 구명조끼 6벌, 중국어가 .
  7. 어린이날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의식 못 찾은 여고생 127일째 어린이날 발생한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로 중상을 입은 여고생이 넉 달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30대 트럭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8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지난 5월 5일 오후 1시쯤 과천 갈현삼거리에서 발생했다.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