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시, 연극공연 관람료 할인 지원 사업 인기폭발! - 1인 4매까지 8천원씩 할인에 1인 5개 공연까지 지원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1-09-10 17:18:45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연극공연 관람료 할인 지원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많은 관객들이 대구국제힐링공연예술제 등 연극공연을 찾고 있어 대명공연거리는 모처럼 활기를 띠고 있다.


▲ 그리움을 위하여 공연사진


연극공연 관람료 할인 지원사업은 코로나19로 관객이 감소한 소극장 연극공연계를 지원하고 지친 시민들에게 연극을 통해 위로와 즐거움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대구시가 지원하고 대구연극협회가 주관해 811일부터 1130일까지 공연 관람권 1매당 8천원씩 지원한다.


대구연극협회가 공모를 통해 지역연극단체 중 연극공연활동 실적 및 전문연극단체 여부 등을 심사해 선정한 23개 연극단체의 총 27개 공연이 이번 관람료 할인지원 대상으로 공연당 14매까지 8천원씩 할인되고, 15개 공연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 2021 대구국제힐링공연예술제 포스터


특히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개최되는 대구국제힐링공연예술제에 참가한 연극공연들 중 대명공연거리 및 중구 2개 소극장에서 열리는 18개 공연이 이번 할인권 지원사업에 해당돼 관람료 할인 지원을 받아 다양한 연극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이홍기 대구연극협회장은 대면 공연을 특징으로 하는 연극공연에 이번 관람료 할인 지원을 통해 시민들께서 많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시민들께 예술을 통해 위로와 웃음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희준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연극공연계가 다시 활기를 띨 수 있도록 마련된 이 사업이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 “이 사업을 통해 지역 공연계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69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베네치아, 공휴일 당일치기 관광 5유로 입장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지구의 날’ 기념 소등행사 동참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