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 대전시자원봉사엽합회에 500만 원 기탁 김만석
  • 기사등록 2021-09-07 11:08:23
기사수정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본부장 이태수)가 코로나19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의료진 등 대응인력을 응원하고, 독거노인분들에게 힘이 되고자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으로 대전시 5개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도시락 400개와 홀로 거주하시는 노인들께는 백미 50포를 보내드릴 계획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대전시 서철모 행정부시장은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준 자원봉사연합회와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에 감사드린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이 종식되어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하게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 이태수 본부장은 “오랜 기간 코로나19로부터 지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내기 위해 수고하시는 의료진 이하 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계속해나가겠다”고 언급했다.


시 자원봉사연합회 김영태 회장은 “지역사회에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는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에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와 독거노인분들께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는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지원사업, 사랑의 바자회 후원 등 매년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65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창덕궁 고궁 음악회 ‘궁(HIP힙)합’온라인 개최
  •  기사 이미지 전도연, “죽음에 대한 고뇌 극복하고 삶의 의미를 찾은 먹먹한 울림”
  •  기사 이미지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파르세나」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