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거창군, 집에서 즐기는 ‘왁자지껄한 온라인 체험’ 운영 - 8월 31일부터 체험키트 신청하세요! 김희백
  • 기사등록 2021-08-27 15:58:13
기사수정


거창군은 오는 31일부터 9월 7일까지 청소년수련관홈페이지를 통해 제4차 청소년어울림마당 ‘왁자지껄한 온라인 체험’ 참가자 250명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참가자들은 체험키트를 수령 후 청소년들이 제작한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키트를 만들고 온라인으로 인증샷을 보내면 된다.


체험키트는 청소년동아리와 거창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에서 준비한 붕어빵 비누 만들기, 펀치니들 자수 만들기, 시나몬 가랜드 만들기 등 8종이며 1인당 2종씩 무작위로 배부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코로나19로 청소년들의 체험기회가 줄어들어 안타깝지만 대면활동을 잠깐 멈추고 비대면 행사로 코로나시대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1∼3차 행사는 온라인 콘서트와 온라인 체험으로 구성돼 성공적으로 개최됐으며, 3차 행사는 20여 분 만에 선착순 200명이 마감되는 등 청소년과 가족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한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 경상남도, 거창군에서 주최하고 거창군청소년수련관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청소년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매년 5회 이상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마지막 청소년어울림마당은 11월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58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창덕궁 고궁 음악회 ‘궁(HIP힙)합’온라인 개최
  •  기사 이미지 전도연, “죽음에 대한 고뇌 극복하고 삶의 의미를 찾은 먹먹한 울림”
  •  기사 이미지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파르세나」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