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내장산국립공원, 자연 속 작은 결혼식 지원 - 대일개발그룹(회장 김호석)과 업무협약 체결하여 매년 추진할 예정 김문기
  • 기사등록 2021-08-24 18:55:06
기사수정




              18, 19년 야외 결혼식 자료



전북/뉴스21통신 김문기기자=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주재우)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를 대상으로 자연 속 작은 결혼식참가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상자는 경제적 형편상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장애인, 다문화, 저소득층 부부 등을 우선 선정할 예정으로 신청은 910일까지 이메일(naejang@knps.or.kr)이나, 전화(063-530-7932)로 하면 된다.

 

               18, 19년 야외 결혼식 자료

   

이번 자연 속 작은 결혼식단풍이 물들어가는 10월 내장산 단풍 생태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신청자에게는 예식장소 및 무대 연출, 예복, 메이크업, 사진·동영상 촬영과 내장산생태탐방원에서 숙박(1)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예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하객 인원수 제한, 출입자 명단 관리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내장산국립공원은 사회적 기업인 대일개발그룹(회장 김호석)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자연 속 작은 결혼식행사를 일회성이 아닌 매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호석 대일개발그룹 회장이번 결혼식이 부부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내장산국립공원의 새로운 탐방문화로 자리 잡기를 바라며, 이런 뜻깊은 행사에 지역 출신 기업인으로서 동참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55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전도연, “죽음에 대한 고뇌 극복하고 삶의 의미를 찾은 먹먹한 울림”
  •  기사 이미지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파르세나」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  기사 이미지 발리섬 의 뉴꾸따 골프장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