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밭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인문학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요 행사로는 채석용 교수의‘철학으로 미래를 이야기하다’특강이 9월 7일과 14일 화요일 오전 10시에 한밭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진행된다.
9월 9일부터 30일까지 매주(목) 오후 2시에는 이승희 강사의‘영화 속 인문학 여행’이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다.
접수는 8월 17일(화)부터 대전광역시 홈페이지 OK예약서비스에서 인터넷으로 진행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042-270-7483)로 문의하면 된다.
이밖에 우수 다독시민 표창, 어린이 오페라‘아기돼지 삼형제’,‘올댓첼로 앙상블의 힘나는 인생콘서트’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태백시, 취약계층 어르신 관절통 완화 ‘파스 지원사업’ 추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고향사랑기금을 활용해 관절염 등 근골격계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8899 취약계층 건강물품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경제적 부담으로 치료나 비급여 물품 구입이 어려운 어르신들의 통증 완화와 건강한 노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태..
태백시, 설 명절 맞아 ‘청렴주의보’ 발령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4일부터 2월 23일까지 20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주의보’를 발령하고 공직기강 확립에 나선다고 밝혔다.‘청렴주의보’는 명절과 연말연시 등 부패 위험이 높아지는 시기에 발생할 수 있는 청렴 저해 요인을 사전에 안내하고, 행동강령 위반을 예방하기 위한 공직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