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중부경찰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 따른 운영시간 제한, 방역수칙 준수 등의 행정명령에 따라, 유흥시설 및 노래연습장 등에 대하여 생활질서계, 중구보건소 위생과 합동단속반을 편성하여 중점 단속을 실시했다.
▲ 대구중부서와 중구보건소 합동단속반에 걸린 방역수칙을 위반한 홀덤펍 이용자2021. 8. 6.(금) 21:30경 합동단속반이 유흥·단란주점, 노래연습장, 홀덤펍 등 30개소를 점검한 결과, 대구 중구 소재 OOO홀덤펍에서 방역수칙을 위반한 홀덤펍 1개소 및 이용자 7인을 적발하여 업소에는 과태료 150만원 및 운영정지 10일 이용대상자에게는 과태료 10만원 처분을 부과할 예정이다.
대구중부경찰서는 “최근 대구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흥시설에서 방역수칙을 위반하고 불법영업을 한다는 것은 대구시민의 건강을 위협하는 행위로 지자체와 합동단속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불법행위 근절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
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및 민간자원 개발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유동인구 밀집 지역 상가를 찾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협조 요청과 함께 지난 1년 동안 비치했던 천사모금함 모금액을 수거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정년퇴임 환경공무직 격려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환경공무직 정년퇴임식에서 퇴임 환경공무직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 관련 간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