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북부경찰서는 ’21년 7월 1일 자치경찰제 본격 시행에 따라 시민 정책체감도 향상을 위해 ‘자치경찰제 가로세로 십자말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 자치경찰제 십자말 퀴즈 이벤트자치경찰제는 국가경찰과 별개로 지역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치안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찰로, 기존의 경찰업무를 국가‧수사‧ 자치로 분리하여 운영하는 제도이다.
자치경찰제 도입으로 주민의 요구를 반영한 지역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치경찰제 가로세로 십자말 퀴즈 이벤트’는 총 6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7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성명, 핸드폰 번호, 정답을 기입하여 이메일(dgbbpol@police.go.kr)로 제출하면 되고 오는 21일 정답자 대상 추첨(20명)을 통해 선정하여 상품을 제공하며 대구북부경찰서 홈페이지 및 개별로 알림 예정이다.
대구북부경찰서는 ‘자치경찰제 가로세로 십자말 퀴즈 이벤트’를 통해 ‘자치경찰제에 대한 시민의 정책체감도 향상을 도모하고 본격 자치경찰제 시행으로 주민, 생활 밀착형 정책으로 더욱 안전하고 믿음직한 경찰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
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및 민간자원 개발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유동인구 밀집 지역 상가를 찾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협조 요청과 함께 지난 1년 동안 비치했던 천사모금함 모금액을 수거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정년퇴임 환경공무직 격려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환경공무직 정년퇴임식에서 퇴임 환경공무직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 관련 간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