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라켓소년단’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불러주고픈 고백송이 뜬다!”
  • 윤만형
  • 등록 2021-07-13 09:07:59

기사수정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메인보컬 박지원이 참여한 라켓소년단 다섯 번째 OST ‘CLOUD’가 전격 발매된다.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13(오늘) 저녁 6시 다섯 번째 OST ‘CLOUD’의 전격 발매를 알렸다. ‘CLOUD’는 더보이즈의 지금처럼과 커피소년의 ‘Focus on me’, 오마이걸의 선생님 사랑해요’, 임단우의 나를 찾아서에 이은 라켓소년단 대망의 다섯 번째 OST, 작곡가 ‘0308’과 프로미스나인 메인보컬 박지원이 참여했다.


무엇보다 ‘CLOUD’는 작곡가 아날로그와 김성현으로 이뤄진 음악 프로듀싱 팀 ‘0308’(아날로그, 김성현)이 팀 결성 후 처음으로, 특유의 색깔을 담아 발표한 곡으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더욱이 귀에 꽂히는 기타 리프 도입부에 가창자 박지원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면서, 상대에게서 느끼는 순수한 사랑의 감정을 마치 구름 속 한 줄기 햇살이 내리는 모습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가창자로 참여한 박지원은 후렴 부분의 난이도 있는 고음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 수준급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곡에 청량함과 시원함을 더했다. 특히 벌스 부분에서는 박지원의 사랑스러운 음색이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첫사랑의 설렘을 달콤하게 표현,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불러주고 싶은 고백송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제작사 측은 “‘라켓소년단 멤버들 사이에 피어오른 풋풋하고 청량한 로맨스 스토리에 감초 역할을 할 곡이라며 박지원과 작곡가팀 ‘0308’이 기분 좋은 시너지를 일으킨 곡 ‘CLOUD’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6. 제주 앞바다서 미상 고무보트 발견…밀입국 여부 등 합동 조사 착수 제주 앞바다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발견돼 해경과 관계기관이 합동 조사에 나섰다.8일 제주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해녀탈의장 인근 해안에서 “사람이 없는 고무보트가 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현장에 출동한 해경은 사람이 없는 상태의 고무보트에서 낚시대와 구명조끼 6벌, 중국어가 .
  7. 어린이날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의식 못 찾은 여고생 127일째 어린이날 발생한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로 중상을 입은 여고생이 넉 달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30대 트럭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8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지난 5월 5일 오후 1시쯤 과천 갈현삼거리에서 발생했다.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