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4전’이 2015년 8월 29일과 30일 전남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열릴 예정이다.
세계 5위(국내 1위)의 자동차 휠 제조사인 핸즈코퍼레이션은 지난 6월 개최된 3전에 이어 4번째 대회를 개최한다. 앞서 치러진 경기와 마찬가지로 트랙데이와 원 메이크 레이스가 함께 열리는 이번 대회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 상설코스에서 처음 개최하는 대회로 그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울 전망이다.
아베오 원 메이크 레이스의 경우 박빙의 승부를 이어가고 있다. 김대규, 노동기(메건레이싱), 홍성규(Young Motors)가 3강 체제를 구축하고 있으며, 시리즈 포인트 1위인 김대규와 2위 노동기의 차이는 7점, 노동기와 3위인 홍성규의 포인트 차이는 단 1점에 불과해 이번 4전 결과에 따라 시리즈 포인트 순위가 뒤바뀔 수 있는 상황이다.
86 원 메이크 레이스에서는 현재 2연승을 달리고 있는 권형진(Team Frog)이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 풀코스에서 치러진 지난 2전에서 폭풍 같은 막판 추월을 선보이며 1위를 거머쥔 바 있어 코스의 상당 부분이 겹치는 상설코스에서도 그와 같은 기량으로 인제스피디움,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 풀코스, 상설코스를 모두 석권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와 대중화를 선언한 핸즈코퍼레이션은 이번 4전부터 트랙데이 가격을 40% 인하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라이더들을 위한 바이크 트랙데이 세션, 동호회 주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선착순 입장객 200명에게 스웨거 화장품 샘플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 29일과 30일 열리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4전은 전남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치러질 예정이며, 입장권은 티켓몬스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혜화경찰서 효제자율방범대, 2025년 총회 및 송년회 성황리 개최
혜화경찰서 효제자율방범대는 지난 2025년 12월 13일(토), 종로구에 위치한 완도횟집에서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했다.이날 행사에는 강동재 자율방범대장을 비롯한 대원들과 부부동반 가족 등 약 4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메웠으며, 지역 치안을 위해 함께 땀 흘려온 지난 1년의 노고를 서로 ..
전주예수병원–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 워크숍 성료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은 지난 11일 예수병원 4층 예배실에서 열린 '2025 충청호남지역 기증활성화 워크숍'에 총 113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기증활성화 워크숍은 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과 함께 연명의료 결정제도와 장기기증 제도를 유기적으로 연계하는 '상호 보완적 시스템 구축' 모델과 뇌사 장기...
양천구, ‘2026년 불법유동광고물 수거보상제’ 운영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도시 미관을 해치고 보행 안전을 위협하는 불법 현수막·전단 등을 집중 정비하기 위해 ‘2026년 불법유동광고물 수거보상제’를 운영하고, 오는 31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불법유동광고물 수거보상제는 주민이 지역 내 불법 현수막, 벽보, 전단 등을 수거해 동 주민센터에 제출하면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