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21통신) 하태호기자 = 대구남부경찰서(서장 강영우)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시민공감대 형성을 위해 테이크아웃 컵홀더를 활용한 이색홍보를 실시하였다.

“아이들을 지키기 위한 춤, 어린이가 보이면 일단 멈춤!”라는 문구를 넣은 컵홀더를 제작해 관내 카페 10개소에 배부하여 보다 친근하고 마음 깊이 와 닿을 수 있게 홍보를 실시했다.
컵홀더 배부는 이달까지 카페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대하는 컵홀더에 안내 문구와 일러스트를 첨가해 자연스러우면서도 확실한 홍보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구남부경찰서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남구를 위해 교통 홍보 활동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
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및 민간자원 개발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유동인구 밀집 지역 상가를 찾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협조 요청과 함께 지난 1년 동안 비치했던 천사모금함 모금액을 수거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정년퇴임 환경공무직 격려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환경공무직 정년퇴임식에서 퇴임 환경공무직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 관련 간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