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성군,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 실시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1-06-17 13:16:03
기사수정



의성군은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명관), 대구지방검찰청 의성지청(지청장 박현규),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의성지역협의회(회장 권오영)과 함께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진행했다.

 

2021 사랑의 집 고치기 사업을 위해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명관)에서 200만원, 법무부 법사랑위원 의성지역연합회에서 280만원,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김수년 170만원, 봉양면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에서 50만원을 각각 지원하였다.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의성군으로부터 보조금을 지원받아 의성군재능나눔전문봉사단(단장 오상열)의 재능기부로 창호 및 방문교체, 전기 배선 교체, 도배 및 장판교체, 싱크대 교체 등 따뜻한 보금자리를 위한 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사랑의 집 고치기 사업에도 동참하여 재능기부 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집 고치기 사업은 의성지청과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의성지역협의회가 범죄 예방 목적으로 10년째 이어오는 사업이며, 의성군·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대구지방검찰청 의성지청·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의성지역협의회의 협력과 연계를 통해 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통해 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도움을 주신 지역 내 유관기관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03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어린이들 웃음 한가득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