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체육중ㆍ고등학교 사격부가 지난 6월 3일에서 6일까지 포항실내사격장에서 개최된 제43회 충무기 전국중ㆍ고등학생사격대회 여고부 10m 공기 권총 단체전(3학년 배채윤, 이시윤, 김주희, 2학년 손예진)에서 합계 1,718점을 기록해 한국 공기권총 주니어 신기록을 달성(기존기록 1715점)하며 우승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 대구체육고 사격부는 43회 충무기 전국 중고등학생 가격대회에서 여고부 10m 공기 권총 단체전에서 한국주니어신기록(1,718점) 달성하였다.이는 대구광역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 한국주니어타이기록을 달성한 지 불과 2주 지난 상황에서 이루어낸 한국 주니어 신기록 달성이며, 또한 개인전 금메달(3학년 이시윤)과 동메달(3학년 김주희)을 추가하는 등 자타공인 사격 명문고임이 입증되었다.
공기권총에서 2개의 금메달(10m 단체전, 개인전)을 목에 건 3학년 이시윤 학생은“단체전에서 한국 공기권총 주니어 신기록을 달성하고 개인전에도 금메달을 획득해 매우 기쁘다. 동료들과 코치님, 감독님 모두 한마음으로 준비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훈련에 더욱 매진하여 다가오는 제102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대구체육중ㆍ고 장응찬 교장은“사격부 학생들은 미추홀기와 대구광역시장배 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 한국주니어신기록을 달성해 올해 전국사격대회 단체전 3연패를 달성하며 학교의 위상을 드높였으며, 학생들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며 학생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
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및 민간자원 개발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유동인구 밀집 지역 상가를 찾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협조 요청과 함께 지난 1년 동안 비치했던 천사모금함 모금액을 수거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정년퇴임 환경공무직 격려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환경공무직 정년퇴임식에서 퇴임 환경공무직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 관련 간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