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수자원공사 양주수도지사,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조재오
  • 기사등록 2021-06-09 17:45:40
기사수정



한국수자원공사 양주수도지사(지사장 인장환)69(),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문화적으로 소외된 어르신들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양주시 거주 어르신들의 문화행사지원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양주수도지사 인장환 지사장은 코로나19로 답답함과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양주시 어르신들이 많다고 생각되어, 어르신들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하여 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후원금을 전달하기로 하였다. 추후에도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과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양주시 어르신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주민정 관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소중한 뜻을 함께하여 주신 한국수자원공사 양주수도지사 인장환 지사장님을 비롯하여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금으로 복지관 내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행사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수자원공사 양주수도지사는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인 후원자원봉사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여 왔으며, 이번 후원금은 양주시 어르신들의 문화복지향상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96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