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 영화와 함께하는 행복여행 참가자 모집! 조재오
  • 기사등록 2021-06-07 20:40:10
기사수정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센터장 박진식)가 일상에 지친 여성을 위한 예술심리치유 프로그램, 영화와 함께하는 행복여행을 시행한다. 참가자 정원 10명을 모집하며, 접수는 69()부터 75()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79()부터 730()까지 매주 수요일, 금요일 10:00~13:00 매회 3시간씩 총 7회에 걸쳐 시행되며, 참가료는 전액 무료다.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는 마음과공간 예술심리연구소 소희정 대표를 이번 프로그램의 강사로 초빙했다. 참가자들은 영화 속 인물들의 상황에 스스로를 대입하며 문제해결 능력을 기르고, 강사와 참가자가 양방향으로 소통하면서 자신의 내면을 탐색해 갈 예정이다. 이러한 시간을 통해 참가자들은 스스로를 더 잘 이해하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심리적 우울을 예방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는 시민의 주체적인 영화 관람 문화를 주도하고 지친 마음을 보듬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으며, 특히나 코로나 블루로 고통 받는 여성층을 지원코자 모집 대상을 전원 여성으로 설정했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uimedia.or.kr) 커뮤니티 게시판에 업로드 된 영화와 함께하는 행복여행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메일로 발송하면 되며, 신청 서류 심사를 통해 모집인원 1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 윤기채 사원은 코로나 바이러스와 여러 일상의 문제들로 여성들이 우울감에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다.이번 프로그램이 시민들의 우울을 예방하고 해소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는 의정부 시민의 영상 활용 능력을 높이고 시민 간의 소통과 지역사회의 원활한 교류를 목적으로 하는 공공미디어 서비스 시설로,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위탁받아 운영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94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스토킹 신고 현장 대응력 강화를 위한 합동 모의훈련(FTX)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치안 협력에 기여한 A씨에 감사장 수여
  •  기사 이미지 수원특례시 관내 안심귀갓길 과연 안삼하고 다닐 수 있을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