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문화·여가 프로그램 ‘오감오락’ 도예·목공 참가자 모집 박철희 기자
  • 기사등록 2021-06-02 00:23:12
기사수정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청소년수련관이 지역 내 사회적배려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오감오락도예·목공 프로그램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활동은 지역 내 10~14세 사회적배려 청소년이 대상이며 신청은 오는 710일까지, 본 활동은 724일부터 828일까지 진행한다.

프로그램 중 도예는 흙을 활용해 화분이나 캐릭터 접시 등을 만들고, 목공은 나무로 청소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 예정이다.

오감오락은 지역 내 사회적배려 청소년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제공해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문화를 형성하고 자아존중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방송댄스 우쿨렐레 도예와 목공 요리와 베이킹 활동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도예와 목공 분야의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기초수급, 차상위, 다문화가정 등의 사회적배려 청소년이 대상이고 전액 무료로 운영한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사회적배려 청소년들이 친환경 재료인 나무와 흙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접수 관련 문의는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portal.icbp.go.kr/bpy/)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89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