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방 유트브 공모전 = 달서구청(사진제공)
(대구=뉴스21통신) 박창남기자 = 달서구는 5월 17일부터 달서맛나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의 맛집을 널리 알리기 위해 비대면 채널을 활용한 제1회 달서맛나 먹방 유튜브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여대상은 유튜브 계정을 가지고 있는 모든 국민 또는 국내 거주 외국인으로 제한이 없으며 유명 프랜차이즈를 제외한 달서구 내 맛집을 대상으로 촬영한 10분 이내의 영상을 본인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작품성 및 참신성, 정보성, 조회 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심사할 예정이다.
오는 6월 11일까지 달서맛나 먹방 유튜브 공모전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신청자 접수를 받고 영상 등록한 작품에 대해 작품성 및 참신성, 정보성, 조회 수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수상작 6개를 선정한다.
대상(1명)은 150만원, 최우수상(2명)은 100만원, 우수상(3명)은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신청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달서맛나 먹방 유튜브 공모 공식 페이스북 및 달서맛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달서구청 위생과(053-667-2782)로 하면 된다.
달서구청장은 “사회 전반에 걸친 비대면 문화 확산 및 SNS 이용자 급증 추세에 따라 먹방은 지역의 음식점을 알리는 확실하고도 효과적인 방법인 만큼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리 지역의 우수한 음식점이 널리 알려지기 바라며, 개성 있는 유튜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
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및 민간자원 개발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유동인구 밀집 지역 상가를 찾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협조 요청과 함께 지난 1년 동안 비치했던 천사모금함 모금액을 수거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정년퇴임 환경공무직 격려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환경공무직 정년퇴임식에서 퇴임 환경공무직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 관련 간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