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충주시, 제1기 바이오산업 자문위원회 개최 김만석
  • 기사등록 2021-04-16 13:21:01
기사수정



충주시는 15일 시청 중앙탑회의실에서 제1기 충주 바이오산업 자문위원회의 공식적인 마지막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김영준 위원장(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의료생명대학 교수)을 비롯한 자문위원과 관계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문위원회의 주요활동 경과에 대한 영상을 시청하고 2년 간의 자문활동에 대한 소감 및 충주시 바이오산업 육성 방향에 대한 제언의 시간을 가졌다.

충주 바이오산업 자문위원회는 바이오관련 전문가와 기업임직원 등 22명으로 2019년 구성돼 충주 바이오산업에 대한 자문과 소통강화를 목표로 2년간 운영해 왔다.

제1기 자문위원회의 임기는 오는 30일 만료되어 활동을 마무리한다.

시는 오는 5월에 제2기 충주 바이오산업 자문위원회를 구성해 출범할 예정이다.

이상록 신성장전략국장은 “그동안 바쁘신 일정에도 자문회의에 참석하여 주신 자문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김영준 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님들의 아낌없는 자문과 정책제안으로 바이오헬스 국가산업단지 예타 통과와 충주 지식산업센터 건립사업 선정과 같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으며 충주시가 바이오산업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영준 위원장은 “바이오헬스 중심도시 충주시의 기틀을 닦는 데에 힘을 보탤 수 있어서 위원들 모두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충주의 발전에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51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전국노래자랑’ 새MC 남희석
  •  기사 이미지 장석환 고양시(을) 후보, ‘총선 승리 출정식’ 개최
  •  기사 이미지 파주시, 미국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와 바이오메디컬 기술 혁신 위한 양해각서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