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박부동산’ 장나라, “러블리 보스에서‘멋쁨’의 대표주자로!” 김만석
  • 기사등록 2021-04-15 09:33:44
기사수정



장나라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에서 ‘대박부동산’ 사장이자 퇴마사 홍지아 역으로, 또다시 역대급 파격 변신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장나라는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연출 박진석/제작 메이퀸픽쳐스, 몬스터유니온)에서 뛰어난 무술 실력과 단호한 결단력을 지닌 실력파 퇴마사지만, 20년째 엄마의 원귀를 퇴마시키지 못해 함께 지내고 있는 홍지아 역을 맡았다. 특히 장나라는 2019년을 휘몰아치게 만든 ‘VIP’에서 성숙한 감정 연기를, 2020년 ‘오 마이 베이비’에서 ‘솔직 쾌활 캐릭터’에 도전한 데 이어 2021년 ‘대박부동산’을 통해 가만히 있어도 냉기가 절로 뿜어져 나오는 ‘날 선 포스’를 선보이는 등 매 작품마다 인생캐를 경신하는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완성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대박부동산’에서 장나라는 어린 시절 죽은 엄마의 영혼과 함께 살고 있는 홍지아로 분해 카리스마부터 생활연기, 감성 터치까지 태평양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마지막 엔딩에서는 홍지아가 악귀 뒤에 있던 원귀가 퇴마 사기꾼 오인범에게 빙의되는 핵소름 반전 상황을 목격한 후 “사기꾼... 너 영매였어?”라는 말과 함께 충격적인 시선으로 오인범을 쳐다보는 모습이 펼쳐져 다음 회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대박부동산’은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49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