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디오 및 비디오 전문기업인 AVerMedia Technologies, Inc.는 4K 패스스루가 가능한 독립 실행형 캡처 박스인 EzRecorder 330(ER330)을 출시해 사용자가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1080p Full HD 및 라이브 스트리밍, 게임 플레이를 녹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EzRecorder 330(ER330)은 사용자가 NAS에 기록하거나 직접 스트리밍할 수 있는 이더넷 포트가 있고, 더 중요한 것은 ER330을 통해 사용자는 레트로에서 차세대 콘솔 게임 플레이까지 녹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EzRecorder 330(ER330)은 강력한 1080p 60fps 녹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4K 비디오 패스스루가 가능하다. ER330의 장점은 원버튼으로 PC 없이 스트리밍 가능하다는 점이다. 사용자들은 한 번의 간단한 설정 후에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과 같은 지정된 채널에서 즉시 스트리밍할 수 있고, 게임 스트리밍을 위해 제작됐을 뿐만 아니라 원격 수업, 라이프스타일 스트리밍, 튜토리얼 비디오 등의 용도로도 추천한다.
ER330은 가장 편리한 원버튼 스트리밍 기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케줄 기록과 타이머 기록과 같은 많은 사용자 친화적인 녹화 기능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이처럼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사용자들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이벤트와 라이브 쇼를 쉽게 녹화할 수 있다.
ER330은 PS5와 같은 차세대 콘솔을 연결하기 위한 HDMI 2.0 입력/출력 외에도 닌텐도 패미컴과 같은 복고형 게임 콘솔을 지원하기 위한 복합 A/V 입력을 갖추고 있다. 이것은 게이머들에게만 친근할 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ER330을 사용해 이전 VHS 테이프를 mp4 비디오로 변환해 소중한 가족의 추억을 NAS, Micro SD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다. 또한 ER330은 동영상을 압축하는 동시에 우수한 비디오 품질을 유지하는 최신 H.265(고효율 비디오 코딩) 인코딩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같은 비트 전송률로 H.264 인코딩된 비디오의 절반 크기이다.
ER330은 게이머부터 TV를 사랑하는 노령층에 이르기까지 고품질 비디오를 스트리밍·녹화하거나, VHS 테이프에서 좋아하는 순간을 디지털화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이다.
샤이니 키, ‘주사이모’ 불법 진료, 집에서 몇 차례 진료 받은 사실 인정 후 사과
그룹 샤이니 키가 개그우먼 박나래에게 불법 의료 서비스를 한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은 사실을 인정하고 공식 사과했다.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키가 병원 방문이 어려운 상황에서 ‘주사이모’ 이 모 씨에게 집에서 몇 차례 진료를 받았다고 밝혔다.키는 지인의 추천으로 이 씨를 알게 되었으며, 이 씨가 의사가 아니라.
청년 삶의 질 보고서, 사회 불신·번아웃 경험 늘어
청년층 사이에서 사회를 부정적으로 보는 인식이 뚜렷하게 나타났다.최근 정부가 발표한 ‘청년 삶의 질’ 보고서에 따르면, 10명 중 3명이 진로 불안과 업무 스트레스로 번아웃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청년들은 자신의 미래 실현 가능성에 대해 부정적이며, 사회에 대한 신뢰도도 낮았다. 20대 이하의 절반가량이 ‘우리 사회를 ...
AI 전환 시대, 중소기업·저숙련 직종 지원 필요성 제기
인공지능(AI) 전환으로 노동시장이 급변할 가능성이 커 중소기업과 저숙련 직종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다는 제언이 나왔다.고용노동부가 17일 개최한 ‘AI 산업전환과 일자리’ 포럼 최종보고회에서 전문가들은 디지털·AI 역량 중심 직업훈련 강화와 AI 고위험 계층 전환 지원을 강조했다.특히 중소기업과 서비스업, 저숙련 직종에..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올해 바뀐 공제 혜택 미리 챙기자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면서 올해 달라진 공제 혜택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올해부터 자녀세액공제는 1명 25만 원, 2명 55만 원, 3명 95만 원으로 지난해보다 10만 원씩 증가했다.육아를 위해 퇴직 후 올해 3월 14일 이후 중소기업에 재취업한 남성 근로자는 3년간 소득세 70%를 감면받을 수 있다.9세 미만 아동이 발달재활서비스를 받을 경우 이용 ...
트럼프 최측근, ‘알코올 중독자 성격’ 공개 비판…파장 확산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최측근인 수지 와일스 백악관 비서실장이 트럼프 대통령을 알코올 중독자 성격을 가진 인물로 신랄하게 비판했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다.와일스 비서실장은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은 없다는 식으로 행동하며, 알코올 중독자의 성격이 술을 마실 때 과장된다고 설명했다.파문이 확산하자 트럼프 대통령.
중국 베이징 북한 음식점 종업원, 지난달 일제히 귀국
중국 베이징 일부 북한 음식점에서 근무하던 북한 출신 여성 종업원들이 지난달 하순 이후 일제히 귀국했다고 교도통신이 17일 보도했다.한 음식점에서는 여러 종업원이 같은 날 동시에 귀국해 직원 구성에 큰 변화가 나타났다. 중국 측 음식점 담당자는 종업원 귀국 여부와 관련해 “상황을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일부 외교 ...
마음이 편안하고 기억이 건강한 도시, 울산 남구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가 ‘마음부터 기억까지’ 주민의 삶 전체를 지키는 통합 건강관리체계를 구축하며 지역 보건정책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 남구보건소에서 위탁·운영 중인 정신건강복지센터는 1998년 개소 이래 현장 중심·참여 중심·체감형 프로그램을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