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하늘석면기술연구원, 청소년 교육 후원금 기탁 이태헌 익산 분실장
  • 기사등록 2021-02-17 11:37:47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전북) 이태헌 기자 =  ㈜하늘석면기술연구원(대표 심동섭)17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지역 내 저소득층 청소년의 미래 비전을 위한 교육비에 써달라며 3백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지역 내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초·중학교 재학생 중 청소년비전카드 이용자들에게 특기 적성 교육과 부족한 교과목 보충을 위한 학원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시가 추진하고 있는 청소년비전사업은 전국 지자체 가운데 최초로 시작해 10년째 시행되고 있는 사업으로 학업 의지를 북돋을 수 있는 민·관 협력 청소년 맞춤형 교육 복지사업이다.

 

지역 내 200여 개의 학원이 재능기부에 참여해 저소득층 가정의 청소년들에게 배움과 학습 선택의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며 청소년 맞춤형 교육 복지사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

 

심동섭 대표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무한한 가능성과 꿈을 응원하고 싶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헌율 시장은 어려운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위해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해 준 하늘석면기술연구원에 감사드린다청소년이 상상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익산시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늘석면기술연구원은 지난 201312월 설립돼 석면으로부터 시민의 건강을 지키고 있으며 매년 어려운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장학사업에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03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