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완주, 4차 재난지원금 논의, “과감하지만 실기하지 않게”
  • 김만석
  • 등록 2021-02-09 15:17:34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박완주 의원이 설 명절 인사를 전했다.


박 의원은 “코로나19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모든 분께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4차 재난지원금 논의가 곧 시작된다”고 밝혔다.


박 의원은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은 재정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과감하게, 그리고 실기하지 않고, 충분한 위기 극복방안을 강구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전한다”며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해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연이은 선거가 있는 올 한해, 자신의 쓰임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는 입장도 덧붙혔다.


박 의원은 “시민의 힘으로 3선 국회의원이 된 만큼 그에 보답하고, 대한민국의 정치발전과 민주정부 4기 창출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해야 할지 그 쓰임에 대해 여러 가지로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는 4·7 보궐선거와 함께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선거, 원내대표 선거, 내년 지방선거와 대통령 선거를 연이어 앞두고 있는 중요한 해다.


박 의원은 ‘한방울의 이슬이 모여 바다를 이룬다’는 ‘노적성해(露積成海)’라는 사자성어를 인용하며, “천안시민의 지혜와 격겨가 모인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박 의원은 끝으로 “정부의 방역지침 준수를 당부하며, 평안한 일상으로 돌아갈 그날까지 힘내시길 바란다”고 덧붙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삼성전자 목표주가 15만원으로 상향...“실적 모멘텀 2026년까지 이어진다” 삼성전자에 대한 증권가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KB증권과 한국투자증권이 잇따라 목표주가를 15만원으로 상향 조정하면서, 2026년까지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힘을 얻고 있다.31일 KB증권은 삼성전자 목표주가를 기존 13만원에서 15만원으...
  2. 아날로그 인지학습교구(생각정원) 선두기업 “ ㈜생각나게 ” [뉴스21 통신=배석문 ]아날로그 인지학습교구(생각정원) 선두기업 “ ㈜생각나게 ”유아부터 노인 등 전 세대활용 및 100세시대 치매예방 및 치유도움 적극 기여세계유일 특허품(G2B/S2B등록)으로 국내 및 세계시장 보급착수㈜생각나게 대표이사 채덕규 1. 회사의 사훈 및 경영철학은 무엇인가요?“정직한 마음 올바른 생각을 선도하는...
  3. 제천 S목욕탕 여탕 냉탕서도 ‘인분’…남탕 이어 위생 논란 확산 충북 제천의 한 목욕탕 입구에서 대변을 본 혐의로 40대 남성이 입건된 가운데, 같은 지역의 또 다른 목욕탕에서도 인분이 반복적으로 발견돼 시민 불안이 커지고 있다.제천시 청전동의 S 목욕탕을 이용 중인 A(여) 씨는 “최근 냉탕에서 인분이 떠다니는 일이 잇따랐다”며 “지금까지 8차례나 이런 일이 있었지만, 누가 그런 짓을 ...
  4. 몸속의 불멸 코드 — 2025 노벨의학상이 밝힌 '면역의 오해' [뉴스21 통신=홍판곤 ]2025년 10월 6일, 스웨덴 카롤린스카연구소 노벨포럼에서 노벨위원회는 올해 생리의학상 수상자로 메리 E. 브룬코우, 프레드릭 J. 램스델, 시키몬 사카구치 세 명을 선정했다. 그들이 밝혀낸 것은 우리 몸속의 '면역 브레이크', 즉 조절 T세포였다. 면역은 단순히 싸우는 기능이 아니라, 싸움을 멈출 줄 아는 지혜를 ...
  5. 파주시, ‘제7회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11월 1일 개최 파주시는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운정호수공원 일원에서 ‘제7회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올해 불꽃축제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며, 오후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7시 35분 ‘불꽃쇼’와 ‘불빛정원’이 이어 진행될 예정이다.파주시는 시민안전을 최우선으로 .
  6. 이재명 대통령∙시진핑 정상회담…고급 바둑판∙자개 쟁반 선물 [뉴스21 통신=추현욱 ]이재명 대통령은 1일 오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참석차 방한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정상회담을 시작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3시 30분쯤 정상회담이 열리는 국립경주박물관 앞에서 시 주석을 직접 맞이했다. 두 정상은 웃으며 악수한 뒤 건물 안으로 함께 들어섰다. 이날 양 정상은 동일한 남색.
  7. APEC 정상 경주선언 채택…무역 비롯 글로벌 경제 협력 방향 제시 [뉴스21 통신=추현욱 ]이재명 대통령 주재로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간 경주에서 개최된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서 회원 정상들은 APEC 정상 경주선언과 APEC AI 이니셔티브, APEC 인구구조 변화 대응 공동 프레임워크 등 총 3건의 문서를 채택했다.APEC 정상 경주선언은 올해 APEC의 3대 중점과제인 연결·혁신·번영을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