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위러브유,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설맞이 - ‘어머니의 마음’으로 전국 63개 지역서 식료품 세트 전달 이정헌
  • 기사등록 2021-02-05 10:39:29
기사수정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어머니의 마음으로 이웃들과 함께 맞는 따뜻한 설을 준비 중이다. 코로나19(COVID-19)로 더욱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독거노인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복지 취약계층에게 식료품 총 1,400세트(7천만 원 상당)를 지원하며 위로와 격려를 전한다. 준비한 물품은 서울과 인천·대전·광주·대구·울산·부산광역시, 경기와 강원, 충청, 전라, 경상 등 전국 63개 지역 관공서를 방문해 전달한다.

 

4, 위러브유 회원들은 연천읍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관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든든한 영양식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식료품 20세트를 기탁했다. 선물상자 안에는 곰탕, 쇠고기국밥, 돼지고기김치찜을 비롯해 즉석 국, 즉석 밥, 컵밥, , 카레, 쇠고기짜장, 캔 참치, 라면, 참기름 등이 골고루 들어 있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이웃들 모두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명절만큼은 따뜻하고 풍족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즐거운 설 보내시라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 평안한 일상을 맞도록 재난 극복에도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 복지단체 위러브유는 UN DGC(전 공보국, DPI) 협력단체로서 인류의 희망찬 미래와 건강한 지구를 위해 세이브더월드(Save the World)’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그 일환으로 지구환경 살리기(Saving the Earth)’, ‘생명 살리기(Saving Lives)’, ‘인류애 함양하기(Saving Humanity)’ 3가지 중점운동을 펼치며, 국제사회 최대 공동목표인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달성에도 함께한다.

 

근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겨울 전국 14개 지역에서 각 지방자치단체와 긴밀히 협의해 재난안전 취약계층에 주거환경개선, 난방비, 방한용품, 식료품 지원 등 실질적인 도움을 전했다. 그에 앞서 대구에 마스크 2만 매를 제공했고, 대한적십자사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해외 30여 국가에서 총 46만여 매의 마스크 등 방역물품과 구호품을 긴급 원조 중이며, 온라인 교육환경 구축을 돕고 헌혈하나둘운동으로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는 등 국제적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96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고산동 물류센터 타 사업전환등 상생의 두마리 토끼 쫓기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