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히즈메디병원, 마산동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기탁 최장수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1-01-29 10:16:54
기사수정



히즈메디병원(대표 유현수)에서는 지난 127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회숙, 최승희)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후원금은 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명절 꾸러미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명절 꾸러미 사업은 명절에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독거가구에 떡과 모듬전 등 명절 음식을 준비하여 협의체 위원들이 집집마다 방문하여 전달해주는 사업으로 지난해 만족도가 높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한 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이 날 기탁식에 참석한 히즈메디병원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나눔과 배려가 공존하는 행복한 마산동 만들기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는 뜻을 전했다.

 

이회숙 마산동장은 기탁해주신 성금은 모든 복지혜택과 관심에서 소외되어 홀로 명절을 보내는 중장년 독거가구를 위한 명절 선물꾸러미를 위해 사용하겠다.”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의 실천으로 따뜻한 명절분위기를 조성해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풍무동에 위치한 히즈메디병원은 지역사회 발전과 건강을 위해 생활방역물품 지원, 저소득층 후원, 의료지원이 필요한 곳에 발벗고 나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더불어 함께하는 병원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89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고양시, 한·아프리카 정상회의 환영 현수막 게시
  •  기사 이미지 노력의 결실, 파주시 규제혁신 우수사례로 대상 선정
  •  기사 이미지 환경미화원도 소중, 시민과 함께 미래가치 공유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