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뽕숭아학당’,‘지능-체력-감성 최강자’가리기 위한‘2021 능력 평가’!
  • 윤만형
  • 등록 2021-01-28 09:11:47

기사수정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지능-체력-감성 분야에서 최강자를 가린 ‘2021 능력 평가를 통해 뽕섹남의 진가를 아낌없이 발휘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36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2.3%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3.5%까지 치솟으며  예능 전 채널 1위를 수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롯맨 F5가 새해 맞이 능력 평가에서 두뇌 대결을 펼친 것에 이어, 레전드 국가대표 빙속 여제 이상화와 체력 평가에 나서며 열정을 대방출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했다.


트롯맨 F5 ‘2021 능력 평가에 앞서 생일로 알아보는 신년운세를 점쳤다. 장민호는 양력, 음력 생일에서 지겨울 만큼 늙음’, ‘뜬금없이 당이 떨어진다라는 운세를 받아 은퇴를 고려해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에 빠진 데 이어, 이찬원은 인생 최고로 변비 탈출이라는 운세로 웃음을 유발했다. 김희재는 꾸준하게 춤추다 들킴이라는, 트롯맨 댄싱킹다운 운세를 받았는가 하면, 영탁은 쓸데없이 변비 탈출이 나오면서 이찬원과 떼려야 뗄 수 없는 화장실 케미를 증명했다. 임영웅은 꾸준하게 거북목 됨이라는 운세를 보고 열심히 스트레칭을 하며 건강에 더욱더 신경 쓰겠다는 다짐을 했다.


본격적으로 웩슬러 지능검사에 돌입한 트롯맨 F5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초 집중력으로 평가에 임했고, 곧바로 충격적인 결과와 마주했다. ‘미스터트롯 ()에 빛나는 임영웅이 IQ 105로 트롯맨 중 꼴찌를 차지했고, 이찬원이 상위 5% IQ 129를 기록해 1위에 등극한 것. 그러나 트롯맨 F5 모두 대한민국 성인 평균 IQ보다 높은 지능을 보이면서 명불허전 뽕섹남으로서의 위용을 과시했다. 이어 트롯맨 F5는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동요 가사 빈칸에 알맞은 가사를 넣는 김종민 게임으로 뇌 운동을 활발히 하면서 지적 뽕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빙상장으로 교실을 옮긴 트롯맨 F5는 월드클래스 빙속 여제 이상화와 체력 평가에 나섰다. 몸풀기로 실시한 뿅망치 술래잡기에서는 지능평가에서 1위에 올랐던 이찬원이 단 13초 만에 뿅망치를 맞는 굴욕을 겪었던 터. 특히 임영웅은 이상화의 스피드를 아슬아슬 비켜나가며 뽕숭아학당 체육부장다운 능력을 마음껏 발산, 1등을 차지하는 반전을 그려냈다. 또한 임영웅은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에서도 어드밴티지를 가진 이찬원에게 역전승을 거두고 금메달을 획득하는 멋진 승부를 그려냈다.


마지막으로 감성 평가에서는 얼음 공주 이상화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트롯맨 F5 각각의 사연이 담긴 공연을 펼치는 심박수 아이스 쇼가 진행됐다. ‘누구없소로 첫 번째 포문을 연 영탁은 이상화 앞으로 다가갈수록 이상화의 심박수가 내려가자 멀찍이 떨어져서 폭풍 고음을 발사했고, 이상화의 심박수는 108을 기록했다. 장민호는 비주얼을 무기로 내세운 사나이 순정으로 매력을 어필했지만, 심박수 101로 아쉬운 결과를 낳았다.


김희재는 당신 편을 열창하며 심박수 106, 이찬원은 꿀뚝뚝 떨어지는 꽃물 선곡과 무릎 꿇고 꽃을 건네는 필살기로 111이라는 최고 심박수를 만들어냈다. “심장을 폭파시켜 드리겠습니다라고 비장하게 나선 임영웅은 전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의 심정을 담은 고칠게로 이상화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상태. 그러나 심박수 100이라는 충격적인 결과를 받게 되면서, 능력 평가 최종 승자는 이찬원이 거머쥐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트롯맨들은 대체 못하는 게 무엇? 꼴찌인데 대한민국 성인 평균 이상이라니  매력 부자들!”, “2021년 신축년 새해에도 트롯맨 F5 꽃길 걷자!”, “생년일 운세를 통해 이찬원, 영탁 화장실 듀오 탄생하나요? 배꼽 잡고 웃었다!”, “파도 파도 끝이 없는 트롯맨들의 매력!”, “날이 갈수록 예능감 상승세! 매회 역대급 웃음 신기록 열전이네요!” 등 반응을 쏟아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6. 제주 앞바다서 미상 고무보트 발견…밀입국 여부 등 합동 조사 착수 제주 앞바다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발견돼 해경과 관계기관이 합동 조사에 나섰다.8일 제주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해녀탈의장 인근 해안에서 “사람이 없는 고무보트가 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현장에 출동한 해경은 사람이 없는 상태의 고무보트에서 낚시대와 구명조끼 6벌, 중국어가 .
  7. 어린이날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의식 못 찾은 여고생 127일째 어린이날 발생한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로 중상을 입은 여고생이 넉 달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30대 트럭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8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지난 5월 5일 오후 1시쯤 과천 갈현삼거리에서 발생했다.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