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을전자상거래 ‘설맞이 기획전’ 실시 - 구매액의 5% 적립·다이로움 페이백 10% 등 15% 할인 혜택 이태헌 익산 분실장
  • 기사등록 2021-01-22 15:01:28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전북) 이태헌 기자 =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가 설 명절을 맞아 신선한 지역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시는 다음달 9일까지 지역 농민이 생산한 착한 농산물로 구성된 설맞이 기획전을 익산몰(http://www.iksan.net)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익산몰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구매액의 5%를 적립해주는 이벤트와 익산다이로움 카드를 사용하면 10% 페이백 이벤트를 적용받을 수 있어 최대 1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상품은 과즙이 풍부하고 새콤달콤한 사과(부사)3만원(5kg), 달달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배는 25천원(5kg), 달콤한 향과 맛이 좋은 딸기가 14천원(1kg), 익산 특산품인 고구마가 18천원(5kg)에 판매되고 있다.

 

시 관계자는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맞아 시민들이 지역 농산물로 새해를 건강하게 시작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들과 몸은 떨어져 있어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마음의 거리는 가까워지는 더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마을전자상거래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549농가가 입점해 39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시는 올해 70억원 판매, 1천 농가 입점을 목표로 마을전자상거래 지원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84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