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가‘산천어 특별판매전’이 성황리에 진행되면서 오프라인 행사 기간을 당초 1.19.(화)에서 31.(일)까지 12일 더 연장하기로 했다.
‘화천 산천어 축제’미개최로 판로가 막힌 산천어 판매지원을 위해 1.14.(목)부터 롯데백화점과 함께 준비한 이번 판매전에서 어제까지 산천어 밀키트 등 1.8톤을 판매하였다. 처음 출시하는 상품이라 판매에 난항을 보일 것으로 예상했으나 산천어의 담백한 맛과 라이브커머스 및 ‘투 문순 토크쇼’등 적극적인 마케팅에 힘입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크게 얻고 있다.
이에 도에서는 롯데백화점 노원점 지하 특별판매존에서 진행하던 오프라인 판매행사를 온라인행사 기간(1.14~1.31)과 동일하게 연장하여 소비자들에게 산천어 제품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태훈 강원도 경제진흥국장은 “처음 판매하는 산천어 제품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예상외로 좋아 판매기간을 연장하게 되게 된 것은 고객들 덕분이며, 앞으로도 산천어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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