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유준 문화복지환경위원장,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홍유준 위원장은 18일 오후 동구 미포동 234-1번지 일원에서 추진 중인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에는 국가산단과, 울산도시공사 관계자 등이 함께했으며, 현재 약 20% 공...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마이크 폼페오 미국 국무장관이 지난 19일 미국은 북한 주민들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의소리(VOA)에 따르면 폼페오 장관은 이날 퇴임을 하루 앞두고 미국의 방송사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 행정부가 중동에서, 그리고 중국과 관련해 한 일들을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전 세계의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게끔 해왔다”면서 “우리는 이란과 북한의 주민들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인식해 왔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부지런히 일했다”고 말했다.
한편, 폼페오 장관은 북한이 비핵화라는 길을 선택한다면 평화와 번영이 넘치는 미래가 주어질 수 있다고 지속적으로 밝힌 바 있다.
대전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어려운 이웃 위해 성금 500만 원 기탁
대전 중구는 18일 대전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이날 대전 사랑의 열매 개인 기부 프로그램 ‘나눔리더’에 가입하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